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동 장원보쌈족발 야들야들한 족발이 유명한 족발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천호동의 30년 전통 족발・보쌈 가게<장원보쌈족발>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천호동 <장원보쌈족발>은 제가 즐겨 찾는 천호동 족발 가게로 오래도록 한결같은 서비스와 맛으로 사랑받아 온 족발 맛집입니다.

 

 

천호동 장원족발보쌈에 친한 동생과 함께 최근에 다녀왔습니다. 독특한 입맛을 가지고 있는 동생은 닭갈비는 안 좋아하는데 치킨은 좋아하고, 삼겹살은 싫어하는데 족발은 또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돈을 써서 사주는 입장이지만 까다로운 입맛의 동생을 챙겨주기 위해서 제가 알고 있는 괜찮은 족발 맛집에 데리고 갔습니다.

 

 

 

장원보쌈족발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보쌈, 족발, 족보쌈, 굴보쌈, 삼합보쌈, 모듬보쌈, 냉채족발, 쟁반국수, 파전, 세트메뉴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족발 중 자를 주문했고, 기본 메뉴에도 워낙 반찬들이 깔끔하고 잘 나오는 편이라 따로 추가 메뉴를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족발과 함께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으로 양념게장, 샐러드, 나물무침, 동치미, 브로콜리, 쌈채소 등이 나왔고 이 가게의 시그니처 시래기 된장국도 나왔습니다.

 

 

족발은 껍질은 쫀득쫀득하고 속살은 야들야들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물론 가격이 좀 있지만 35,000원 중 자에 양도 넉넉한 편이어서 여럿이서 방문하면 배불리 식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죠.

 

 

장원보쌈족발은 같이 간 동생도 맛있다고 했고, 특히 족발과 함께 나오는 보쌈김치가 일품이었죠. 갓 담가서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고, 양념도 맛있어서 장원보쌈족발에 방문하면 꼭 족발과 함께 남기지 않고 먹고 오는 반찬이랍니다.

 

 

 

족발 중 자 가격은 35,000원 나왔고, 오랜만에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하고 온 것 같습니다. 가게가 없어지지 않는 이상 또 이용할 의향이 있는 가게이고요. 천호동 야들야들한 족발 맛집으로 <장원보쌈족발> 추천드립니다. (후식으로 직접 담근 식혜도 드셔보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