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리봉동 '월래순교자관' 구로구 마파두부, 군만두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구로구 가리봉동에 위치한 <월래순교자관> 입니다.

구로 월래순교자관은 예전부터 마파두부 먹으러 한 번 가보려 했던 가게인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리봉동 월래순교자관은 위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인근에 중국인들도 많이있고, 중국 식당도 많아서 제대로 된 중식을 맛볼 수 있겠다는 생각에 더 기대하고 방문한 것 같습니다. 가게 앞 주차공간은 협소한 편이었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로 운영중인 가게였으며, 11:00~22:00 까지 영업중이었습니다.

 

 

 

월래순교자관의 메뉴를 함께 살펴보시죠. 구로 월래순교자관의 메뉴는 군만두, 소룡포, 찐만두, 물만두, 군소룡포, 향라새우, 양고기샤브, 소배필전골, 백김치삼겹전골, 감자소고기조림, 감자땅콩조림, 두부튀김, 철판명란, 철판오징어, 철판소배필, 꿔보러우, 고기완자, 라조기, 대파양고기, 즈란양고기, 즈란소배필, 향라육슬, 어향육슬, 고추잡채, 어향가지, 가지튀김볶음, 된장가지볶음, 부추계란볶음, 토마토계란볶음, 피망고기볶음, 지삼선, 마파두부, 감자채무침, 오이무침, 돼지귀오이무침, 오향건두부, 건두부볶음, 계란고기볶음, 곱창볶음, 감자채볶음, 홍창고추볶음, 두부조림, 건두부무침, 삼겹볶음밥, 계란볶음밥, 김치볶음밥, 옥수수냉면, 완탕 등 이 있었습니다.

 

 

저는 군만두와 마파두부, 공기밥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는 흑식초와 마늘, 간장 등이 놓여있어 기호에 맞게 소스를 제조하여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자차이'와 '깍두기'가 있었습니다.

 

 

곧이어 제가 주문한 마파두부가 나왔습니다. 마파두부는 고추기름에 매콤하게 볶아내어 맛이 좋았는데, 밥이랑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마파두부의 양은 1.5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았고,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하도록 되어있어 2인 1메뉴로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저는 여기에 군만두까지 주문했는데, 옆 테이블을 보니 군만두 양도 꽤 많이 나오더라고요.

 

 

군만두는 겉은 바삭하게 튀겨졌지만 결코 딱딱하거나 질기지 않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저는 주로 혼자서 식사하고 리뷰하는 편인데 양도 혼자서 먹기엔 제법 많은 편이어서, '다른 사람과 함께 왔어도 좋았겠다' 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어찌어찌 모든 메뉴를 다 클리어했고, 식사 비용은 16,000원이 나왔습니다. 월래순교자관의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았는데, 제가 남길 것 같아서 더 못 주문한게 아쉽더라고요. 나중에 다른 사람과 함께 방문하면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고요. 구로구 가리봉동 중식당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