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동 피자뷔페 미스터피자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종종 피자 뷔페로 이용하고 있는 문정동 미스터피자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문정동 미스터피자는 프리미엄 피자 뷔페로 주중 10,900원, 주말 및 공휴일 12,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샐러드바를 비롯해 여러 가지 즉석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가게입니다.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에 이용이 가능했고, 식사 후 직원에게 주차권을 달라고 말하면 공영주차장 이용에 대한 주차권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뷔페는 가짓수가 엄청 다양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나름대로 피자 몇 가지와 샐러드, 과일, 튀김 그리고 떡볶이 까지 가격에 맞는 서비스를 하고 있었습니다. 샐러드바의 재료들은 피자 위에 올라가는 토핑이나, 시판용 샐러드가 있었고, 통조림 과일이나 푸딩도 있었습니다.

 

 

먹고 싶은 피자와 곁들이는 샐러드들을 접시에 골라 담아 왔고, 피자는 조금씩 그때그때 만들어주셔서 비슷한 느낌의 피자지만 종류별(?)로 피자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음료수 디스펜서도 마련되어 있으니 원하는 종류의 탄산음료를 마음껏 뽑아마실 수도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어릴 땐 문정동 미스터피자 같이 피자 뷔페에 가면 참 좋아했는데, 요즘은 피자를 몇조각만 먹어도 금세 물리더라고요. 과일이랑 푸딩, 아이스크림 같은 메뉴들을 골라담아 식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미스터피자 피자뷔페는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쯤 이용해볼만한 곳인 것 같고요. 가격도 피자뷔페중에는 나름 합리적인(?) 편이어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1.11.14 20:34
    저도 이용해봤는데 가성비 괜찮더라고요 피자종류가 좀더 있으면 좋을꺼같은 아쉬움도 있었어요 잘보고가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