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 백반집 울엄마밥상, 칼칼한 돼지김치조림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1. 10. 14:3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관악구 신림동 백반집 <울엄마밥상>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가게로 양도 푸짐하고 특히 칼칼한 돼지김치조림이 맛있다고 추천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관악구 신림동 526-16에 위치한 울엄마밥상은 집밥 느낌의(?) 백반집을 찾는 분들이 찾는 것 같았습니다. 점심시간을 피해서 방문했더니 비교적 한가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신림동 백반 맛집 울엄마밥상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갈치조림, 알탕, 뚝배기불고기, 차돌된장, 동태찌개, 돼지김치조림, 북어해장국, 돌솥비빔밥, 부대찌개,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카레덮밥, 갈치구이, 조기구이, 자반구이, 임연수구이, 비빔밥, 김치찌개, 참치찌개, 꽁치찌개, 순두부찌개, 청국장, 된장찌개, 콩비지찌개, 차돌떡만두국, 코다리조림, 오리훈제, 부대전골, 냉동삼겹살 등 이 있었습니다. 메뉴는 1인 기준 5,000원~ 13,000원 사이였습니다.

 

 

돼지김치조림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반찬이 나왔습니다. 맛살 부침개와 배추김치, 나물무침, 우엉조림 등이 나왔습니다. 평소 간단하게 먹기 위해 편의점 도시락을 먹다가 백반집에 오니 따뜻하고 갓 차려진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울엄마밥상 돼지김치조림은 돼지고기와 배추김치를 같이 넣고 졸여서 만든 메뉴 같더라고요.

 

 

김치랑 돼지고기가 넉넉히 들어있어 양이 푸짐했고요, 고기도 한입 크기로 썰어 넣어 먹기 편하고 좋았습니다. 돼지김치조림은 김치가 넉넉히 들어가 칼칼한 맛이 있었습니다. 간이 좀 센듯한 느낌이 있었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니 먹을만하더라고요.

 

 

울엄마밥상의 돼지김치 조림을 밥에 같이 곁들여서 먹었습니다. 먹다 보니 밥의 양보다 김치 조림이 더 많은 듯하더라고요. 그래도 중간에 맨밥만 먹지 않게 양이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돼지김치조림의 가격은 8,000원으로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은 금액이었고, 양도 푸짐해서 든든하게 한 끼 식사하고 싶을 땐 종종 이용할 것 같습니다. 신림동 괜찮은 백반집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칼칼한 돼지김치 조림이 있는 울엄마밥상 어떠신가요?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