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대방역 무한리필 고기맛집 고기싸롱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신대방역 무한리필 고기 맛집 <고기싸롱> 입니다.

신림동 고기싸롱은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현재까지 생각날 때마다 종종 방문하고 있는 무한리필 맛집입니다.

 

 

고기싸롱의 장점은 싸게 다양하고 질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고기싸롱은 1인 13,500원으로 숙성삼겹살, 숙성주먹고기, 돼지껍데기, 수제양념돼지갈비, 매콤숯불닭갈비와 다양한 채소와 쌈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튀김이나 찜, 볶음류도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뷔페식으로 되어있어서 원하는 만큼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것이랑, 갈 때마다 질리지 않도록 메뉴도 바뀌어서 좋더라고요.

 

 

가게 이용방법은 고기를 셀프바에서 직접 골라 담아 와서 자리에서 구워 먹는 방식이었는데, 질 좋은 고기를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보고 골라올 수 있는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직원이 직접 가져다주는 가게는 눈치도 보이고, 원하는 부위의 고기를 안 주더라도 억지로 먹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고기싸롱은 내가 직접 보고 골라오니까 그런 불만은 안 생겨서 좋더라고요.

 

 

고기를 먹고 싶은 양만큼 접시에 담아와서 불판에 구웠습니다. 먼저 숙성삼겹살과 주먹고기 그리고 소시지를 구웠습니다. 저는 무한리필 고기뷔페에 가면 항상 기본이 되는 삼겹살을 주로 먹고, 나머지 고기들은 배가 찰 때 조금씩 맛보는 식으로 먹는데 그 이유는 보편적으로 '기본적인 메뉴인 삼겹살이 가장 맛있기 때문이죠.

 

 

고기싸롱은 돼지갈비도 꽤 만족스러웠던 게 목전지 위주로 제공하는 어느 무한리필 숯불갈비 가게와는 달리 직접 고기를 선택해서 가져올 수 있다 보니, 목전지 고기와 갈빗살 중 내가 원하는 부위로 골라 담아 먹을 수 있다 는 점이었습니다. 물론 돼지갈비가 전문점에 버금갈 정도로 맛이 뛰어나진 않지만 무한리필 가게임에도 꽤 퀄리티가 괜찮았습니다. 이렇게 된 거 껍데기와 닭갈비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고기싸롱의 돼지껍데기와 매콤숯불닭갈비는 배가 어느 정도 부를 때 가져오다 보니 조금씩 맛볼 수 있을 만큼만 담아왔습니다. 숯불닭갈비는 맛은 괜찮은데 고기 양념이 금세 불에 타서 먹기가 불편하더라고요. 그나마 껍데기는 괜찮았는데 둘 다 맛은 괜찮지만 먹기는 불편하다는 게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들과 뷔페처럼 반찬도 구성되어 있다 보니, 종종 배고플 때 친구들과 이용하기에 적당한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분도 괜찮은 무한리필 고기 맛집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고기싸롱 한 번 이용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