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로상회' 고기 무한리필 맛집 추천 (가락시장역/서울대/신구대)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0. 19. 12: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자주 이용한 숯불고기 무한리필 <화로상회> 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최근 가성비 좋은 고기 무한리필 맛집 <화로상회> 서울대점, 신구대점, 가락시장역점을 이용하면서 느낀 솔직한 후기를 적어봅니다.

 

 

화로상회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인터넷으로 식당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가게인데, 고기 무한리필 가게인데 의외로 맛도 있고 만족스럽게 이용해서 신구대점 > 가락시장역점 > 서울대점 순으로 이용해보았습니다. 화로상회는 1인 14,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밖에 사이드 메뉴로 물냉면, 비빔냉면, 통감자된장찌개, 계란찜, 묵사발이 있었습니다.

 

 

 

화로상회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1인 14,900원이라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질 좋은 삼겹살, 돼지갈비, 닭갈비를 기준으로 막창과 껍데기를 양껏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샐러드바에서 기호에 맞는 반찬을 가져와 담아오면 나머지는 가게 직원분들이 고기와 숯을 준비해줍니다.

 

 

화로상회 고기의 모습입니다. 사진 위에서부터 삼겹살, 껍데기, 돼지갈비, 막창, 닭갈비 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 무한리필 가게라고 하면 특정 메뉴만 맛있고 나머지는 구색 갖추는 용으로 있는 메뉴라고 생각했는데, 화로상회의 고기를 실제로 불판위에 구워보면 나름대로 다 맛있더라고요.

 

 

화로상회의 칼집을 낸 도톰한 두께의 삼겹살은 숯불에 익혀서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숯불 향이 잘 배어들어 맛있었습니다. 화로상회를 처음 이용했을 때는 "고기 무한리필 가게인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나와?" 하면서 놀랐습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프리미엄 고깃집과 비슷한 맛에 감탄할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돼지갈비는 달달한 양념이 특징이었는데, 물론 돼지갈비의 갈빗살보다는 목살 위주로 제공하고 있지만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가게와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껍데기나 막창도 같이 곁들여서 먹었는데 껍데기도 부드럽고 막창도 잡내가 안 나고 고소해서 먹을만하더라고요.

 

 

화로상회 숯불 닭갈비는 솔직히 말해서 고기 식감이 좀 별로더라고요. 삼겹살이나 돼지갈비는 고기 질감이 잘 느껴져서 좋았는데, 닭갈비는 퍼석한 식감이 별로 좋지는 않더라고요. 제가 흔히 먹던 닭고기 같은 식감은 아니어서 좀 이질감이 있었고, 양념은 잘 배어들어 양념 맛은 괜찮더라고요.

 

 

 

화로상회에서 먹었던 맛있었던 메뉴들을 순서로 매기자면 삼겹살 > 돼지갈비 > 껍데기 > 막창 > 닭갈비 순이었습니다. 닭갈비는 좀 식감이 좋은 닭고기로 개선이 필요할 듯합니다. 제가 이용했던 화로상회 총 3군데 모두 서비스나 맛이 비슷한 수준으로 제공되었고, 고기의 퀄리티도 15,000원 미만의 가격에 비하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는 가게로 여러분에게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