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데이 정보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데이'에 대한 소식을 접하고 스타벅스 매장의 오픈 시간인 오전 7시에 맞춰서 방문했습니다.

'리유저블컵 데이'란 스타벅스에서 50주년을 기념하여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캠페인의 일종으로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한정된 수량이지만 2021.09.28. 리유저블컵(텀블러)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2021.09.28. 하루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선착순으로 담아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리유저블컵이라는 말처럼 재사용이 가능한 이 컵은 나중에 스타벅스 매장에서 다시 재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어 실용적이면서도 심미적으로도 좋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블로그에 리뷰하기 위해 유의사항을 꼼꼼히 살펴보고 방문했는데, 뜨거운 음료를 담는 컵과 차가운 음료를 담는 컵을 교차 증정이 불가하다고 하고, 벤티 사이즈의 음료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쿠폰을 통한 음료를 제공받아도 리유저블컵을 받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음료에 제공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리유저블컵이 소진되기 전에 가급적 빨리 방문하는 게 이 이벤트의 핵심이었죠.

 

 

저는 스타벅스 매장 오픈하는 시간인 오전 7시쯤 방문했는데 대부분 리유저블컵에 대해 소문을 듣고 미리 주문하고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제가 주문할 시점에 리유저블컵이 여유 있게 놓여있는 모습을 보고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었죠. 주문하고 대기하는데 앞서 주문하신 분들이 많았는지 약 10~ 15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더라고요.

 

 

스타벅스 매장을 둘러보고 있는데, 곧이어 제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리유저블컵은 스타벅스 공홈의 이미지 컷과 동일한 형태로 제공되었고, 뜨거운 음료를 담는 컵에는 리드를 차가운 음료를 담는 컵에는 다회용 플라스틱 빨대가 제공되었습니다.

 

 

컵은 여러 번 사용하기에 좋게 튼튼하게 제작되었고, 음료가 담겨 제공되기 때문에 선물하기보다는 지인들도 리유저블컵을 받을 수 있도록 지인들에게 소개해주었습니다. 관심 있어하는 지인들이 여럿 있었는데 워낙 사람들의 관심이 몰려있어 컵 소진 전에 받았을지는 모르겠습니다.(ㅋㅋ)

 

 

 

저는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확인하다가 우연히 발견하여 리유저블컵 이벤트에도 참여한 것 같습니다. 아직 스타벅스 50주년 이벤트 리유저블컵 데이의 리유저블컵이 남아있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제 포스팅이든 다른 분의 포스팅이든 보는 대로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1.09.28 14:47 신고
    1회당 20자 구매 제한이라니, 저 리유저블컵 팔려고 왕창 주문하시는 분이 있다는 걸까요...
    컵이 예뻐서 살짝 욕심이 나긴 하는데, 있어도 잘 쓸 거 같지는 않아서 저는 안 사는 게 더 맞는 거 같아요.
    리유저블도 자주 써야 환경을 위한 소비이지, 아니면 오히려 더 낭비인 거 같더라구요.
    • 프로필 사진
      2021.09.28 16:54 신고
      ㅎㅎ 히티틀러님 말씀이 맞습니다.
      저는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다보니
      괜찮은 선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