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도면 멍때림 강화도 카페 추천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강화도 화도면 흥왕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멍때림> 입니다.

 

 

강화도 카페 멍때림은 강화군 화도면 흥왕리 895-4 에 위치한 카페로, '뷰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등으로 소개되는 가게입니다. 이곳은 강화도에서 건축・인테리어를 하고 계신 그린망고(Greenmango) 사장님을 통해 방문하게 된 곳으로, 가오픈부터 지금까지 쭉 이용해온 카페입니다.

 

 

 

강화 멍때림은 구석구석이 인테리어 잡지에서 소환한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곳곳이 사진 포인트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카메라 앵글을 두는대로 사진이 잘 나오다보니, 종종 쉬러가기도 하지만 사진 찍으러도 방문하고 있습니다.

 

 

멍때림은 크게 3가지 존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은 카페로 커피를 판매하고 있으며 2층은 독서나 휴식을 위한 공간이며, 3층은 카페 이름처럼 온전히 멍때림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강화에 가면 지인들에게 강화도에 가면 이 카페를 꼭 들러볼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카페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고, 휴식하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기 때문이죠. 커피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커피 맛도 괜찮은 편이고요.

 

 

카페 공간 전체를 손님을 받기 위한 좌석으로 채운 것이 아니라, 여백을 둠으로써 휴식과 휴게의 개념에 중점을 두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산 중턱에 위치해 멀찍이 산과 논, 바다까지 보이는 게 너무 좋은 곳에 자리해 있더라고요.

 

 

멍때림에서 독서할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이곳은 책을 읽으면서 사색에 잠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아무래도 책을 읽는 분위기의 공간이다 보니 소음이 적어서 좋았고, 조용히 있을 수 있는 공간이라 마음이 더 편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멍때림은 저보다 더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이 많이 알려주셔서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고요, 한 번쯤 휴식의 기분을 제대로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조만간 또 강화도에 갈 예정인데, 가게 되면 사진을 또 멋지게 담아와야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