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이창고 본점 수지구청 떡볶이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7. 31. 11: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 용인에 괜찮은 카페에 다녀오다가 저녁시간이 되어 출출하여 떡볶이를 먹기위해 떡볶이가게를 찾다가 수지구청쪽에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떡볶이창고>가 눈에 띄어서 풍덕천동 <떡볶이창고>로 향했습니다.

 

 

떡볶이창고는 학원가에 위치해서 그런지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가게였습니다. 차량 이용시 주차가 불편하니 인근의 공영주차장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떡볶이창고 매장은 꽤 널찍하고 쾌적했습니다.

 

 

용인 수지구청 떡볶이창고 매장에 들어가서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떡볶이창고 메뉴는 범벅, 떡볶이, 튀김, 순대, 오뎅, 엄마김밥, 참치김밥, 치즈김밥, 라면, 치즈라면, 떡라면, 우동, 라볶이, 쫄면, 순대볶음 등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학원가에 위치해서 그런지 학생들도 이용하기 부담없도록 3,000~ 7,500원 사이였습니다. 저희는 범벅과 참치김밥, 쫄면을 주문했습니다.

 

 

셀프코너에서 단무지나 물을 가져올 수 있었고, 가장먼저 참치김밥이 나왔습니다. 떡볶이창고 참치김밥에는 단무지와 맛살, 오이, 계란지단, 당근, 어묵, 깻잎 등의 재료로 김밥 속 재료가 꽤 알차게 들어있었습니다.

 

반응형

 

참치김밥을 먹고 범벅도 먹어보았습니다. 튀김은 튀김만두, 김말이, 채소튀김, 오징어튀김이 먹기좋게 썰어나왔는데 양이 2명이서 먹기에 약간 부족한 듯 하지만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그런지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떡볶이는 떡의 쫄깃한 식감이 좋았고, 간도 적당해 튀김이나 김밥과 곁들이기에 딱 좋았습니다. 이 때 쫄면도 나왔는데 쫄면은 상추, 오이, 양배추, 깻잎, 콩나물 등이 들어간 메뉴였습니다.

 

 

쫄면은 기대했던 것 보다는 좀 별로였습니다. 평소 먹던 쫄면들이랑 좀 다르게 입맛에 안맞더라고요.(ㅋㅋ)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떡볶이창고 쫄면은 몇 점 먹다가 그만 먹었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김밥이나 떡볶이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볶이창고는 경기도에 여러군데 위치한 프랜차이즈인 것 같더라고요. 관심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