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에그맥머핀 리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맥도날드의 아침 메뉴인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 입니다.

아침에 종종 배고플 때 먹는데, 맥도날드 소시지 에그 맥머핀은 독특한 패티가 인상적인 메뉴입니다. 분명 일반 햄버거패티 같은데, 소시지 패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소시지는 길쭉한 모양인데, 맥도날드의 소시지 패티는 길다란 형태가 아닌 패티 형태로 제작된 메뉴였습니다. (※ 맥도날드 소시지 맥머핀의 소시지는 미국식 '컨트리 소시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맥모닝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상하이 치킨 스낵랩'의 모습입니다. 맥모닝 세트에는 아메리카노가 아닌 드립 커피가 제공되며 감자튀김 대신 해쉬브라운이 제공됩니다.

 

 

 

맥도날드 해쉬브라운과 스낵랩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먹기 편리하게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제공되며,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부담없는 양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소시지 에그 맥머핀은 실제 소시지 맛의 패티와 고소한 치즈 그리고 달걀 프라이가 올라간 메뉴입니다. 맥도날드 맥머핀은 채소나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았어도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쫄깃한 식감의 잉글리시 머핀과 소시지 그리고 치즈 달걀의 조화가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