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편하게 떡국 컵라면으로 한 끼 '똑쌀떡국'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간편하게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떡국 컵라면 <똑쌀떡국>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똑쌀떡국은 컵라면은 아니고, 컵라면처럼 간편하게 끓는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 간편식입니다.

 

 

 

똑쌀떡국은 칠갑농산이라는 곳에서 만드는 간편 떡국으로, 조리방법이 간단하고 기존의 컵라면에 지루함을 느끼시는 분이라면 한 번 도전해볼 만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똑쌀떡국의 조리과정을 함께 살펴보시죠.

 

 

칠갑농산 똑쌀떡국의 구성은 위와 같이 간단합니다. 떡국떡과 분말스프, 떡국을 떠먹을 수 있도록 일회용 숟가락이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분말스프와 떡을 용기에 넣은 다음,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 3분간 익혀주면 되었습니다.

 

 

 

똑쌀떡국은 떡이 빨리 익을 수 있도록 얇게 썰어진 떡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표시선까지 물을 부어준 다음 뚜껑을 덮고 3분간 기다렸습니다. 떡국을 먹는데 3분밖에 안 걸린다니 요즘 메뉴들이 먹기 참 간편해진 것 같습니다.

 

 

3분이 지나 떡국 용기의 뚜껑을 열어주고, 떡국을 한 숟가락 떠 보았습니다. 건더기는 이미지 컷에 비해 뭔가 많이 부족(?) 해 보이지만, 나름 떡국의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었습니다.

 

 

떡의 식감도 나름 괜찮은 편이었고, 떡의 양도 넉넉한 편이어서 똑쌀떡국 하나 먹었더니 꽤 배부르더라고요. 고명이 좀 더 다양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나름 신기한 아이템이기도 하고, 맛도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던 메뉴였습니다. 물론 집에서 직접 끓이는 떡국에 비하면 부족함이 있겠지만, 어디서든 간편하게 떡국을 먹을 수 있다는 건 재미있는 발상인 것 같습니다. 외국인 친구들에게 선물(?) 하기에도 나쁘지 않아 보이고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