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구 청담동 돈까스 맛집 '카츠로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 맛집 <카츠로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카츠로우>강남구 청담동 7-27 에 위치한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이 곳은 제가 2015년 부터 이용해온 단골 돈까스 맛집으로, 바삭한 튀김과 부드러운 돈까스 고기의 조화가 좋았던 가게입니다. 좋은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그런지 오래 지나도 기억되는 맛이있는 가게입니다.

 

 

 

청담동 카츠로우의 도로명주소는 삼성로147길8, 3층 이며, 가게 옆 공간에 차량 4대정도 주차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 20시30분 까지이며, 브레이크타임은 15~ 17시 까지로 운영되었습니다. 일본식 돈카츠를 만드는 가게여서 그런지, 가게는 일본느낌의 분위기를 잘 살린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돋보였습니다.

 

사진을 선택하면 확대가능 합니다.

 

강남구 돈까스 맛집 카츠로우의 메뉴는 등심카츠, 안심카츠, 치킨카츠, 치즈카츠, 생선카츠, 새우카츠, 모듬카츠, 카레추가, 오로시추가, 흑돼지등심카츠, 추억의돈가스, 미소카츠, 카츠카레, 오로시카츠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적인 메뉴인 등심카츠를 즐겨먹기 때문에 카츠로우의 등심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카츠로우의 기본적인 소스는 위와 같이 나옵니다. 과일소스, 깨간장소스, 우스터소스가 제공됩니다. 과일소스와 깨간장소스는 취향에 따라 양배추에 곁들여 먹을 수 있었고, 우스터소스와 깨간장소스를 섞어서 먹어도 맛과 향이 좋아서 저는 돈까스를 먹을 때는 우스터+깨간장 조합을 즐겨먹고 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등심카츠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청담동 카츠로우의 클래식카츠, 카츠카레, 오로시카츠 메뉴에는 치킨카츠 2조각이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기호에 따라서 겨자, 와사비, 암염(핑크솔트) 등을 곁들여 먹을수도 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먹던대로 우스터소스와 깨간장소스를 섞고, 암염은 추가로 받아서 먹었습니다.

 

 

돈까스는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어 그런지 튀김에서 기름냄새가 안났고, 바삭하게 잘 튀겨낸 튀김옷이 맛있었습니다. 같이나온 무김치와 장국도 맛있었는데, 무김치는 단 맛이 강했습니다. 그래도 이게 은근히 돈까스와 조합이 잘 맞아서 당기는 매력이 있어서 자꾸만 손이가더라고요.

 

 

등심카츠와 서비스로 제공된 치킨카츠를 비교하면, 치킨카츠가 더 부드러운 식감에 담백한 맛이 있었고, 등심카츠 역시 다른 돈까스 전문점에 비해 더 부드러운 식감이 있었습니다. 고기에 잡내도 안나고 맛이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튀긴 음식이다보니 느끼하다고 생각되면, 양배추 샐러드와 무김치와 곁들이면 더 없이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청담동 카츠로우는 깔끔한 분위기와 좋은 식재료로 만든 음식이다보니 만족스럽게 이용이 가능하고, 지인들에게도 부담없이 추천할 수 있는 가게인 것 같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이만 글 줄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