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신사 테라스에서 받은 '무신사 하양송이' 리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무신사 테라스에서 받은 <무신사 하양송이> 입니다.

<무신사 하양송이> 는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홍대 무신사 테라스(링크)내 팝업 스토어 마더그라운드에서 신발을 구입한 뒤 받게 되었습니다. 무신사 테라스에서 받은 무신사 하양송이는 기존의 오리온 '초코송이'와 무신사가 컬래버레이션 한 상품으로 무신사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제가 받은 무신사 하양송이는 총 3개로 한 개당 7%의 할인권을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제품 포장은 위처럼 되어있고 초콜릿 대신 달콤한 하얀 치즈가 곁들여진 메뉴였습니다. 물론 검색엔진에 찾아보니 기존의 초코송이도 판매 중인 것 같던데, 하양송이가 더 신기하고, 받은 제품이 하양송이여서 하양송이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무신사 하양송이는 위와 같이 내포장지에 할인쿠폰이 프린트되어있었습니다. 해당 쿠폰을 무신사 앱에서 등록하면 '무신사 X 오리온 제휴 할인 쿠폰 7%' 적용이 됩니다. (※ 제가 리뷰한 제품은 이미 할인쿠폰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하양송이의 봉지를 뜯어서 과자 상자에 담아서 먹었습니다. 화이트 치즈의 맛이 달콤하긴 한데, 요즘 단 맛이 당기지 않아서 많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쌉싸름한 커피와 먹는다면 모를까..(ㅋㅋ)

 

 

무신사 테라스에 갔다가 받아온 무신사 하양송이와 기존의 초코송이를 비교하면 기존의 초코송이가 제 입맛엔 더 맞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공짜로 받아서 재미난 경험을 하였던 시간이었습니다. 무신사 초코송이에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드셔 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1.03.17 11:57
    하얀송이라니 첨보네요~
    커피는 필수일거 같네요 ~
    잘보고 가요~ 하트꾹
    • 프로필 사진
      2021.03.17 11:58 신고
      ㅎㅎ 고맙습니다.
      제가 단 걸 좋아하진 않아서,
      많이는 못 먹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