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령 닭갈비 전문점, 동대동 오점오닭갈비 보령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4. 15. 11: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충청남도 보령시에 위치한 닭갈비 전문점 <오점오닭갈비> 보령점 입니다.




충남 보령시 동대동에 위치한 이 가게는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가게입니다. 보령 오점오 닭갈비는 11:30~ 22:30 까지 영업중인 가게였습니다. 이제 가게 내부로 들어가 보실까요?



오점오닭갈비 보령점의 실내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내부였고, 지역 주민들이 주로 찾는 가게였습니다. 5.5 닭갈비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닭갈비(매운맛, 보통맛) 이 있었으며, 알볶음밥, 볶음밥, 공기밥, 웰빙버섯사리, 모둠떡사리, 치즈피자토핑, 쫄면사리, 라면사리, 떡사리 등 이 있었습니다.



물티슈와 함께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최근에 소개 해드린 춘천의 우성닭갈비(바로가기)도 맛있었는데, 보령의 오점오 닭갈비도 맛이 좋아보이더라구요.



밑반찬으로 시원한 동치미와 콘샐러드, 배추김치, 마늘, 쌈채소와 쌈장이 나왔습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동치미가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오점오닭갈비의 닭갈비는 가게 점원분께서 직접 볶아주시니, 따로 손이 갈 일은 없었구요. 치즈떡이랑 고구마떡이 들어가 중간중간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치즈떡과 고구마떡을 반으로 갈라보면, 떡 사이에 치즈와 고구마가 들어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를 더 선호하기 때문에 치즈떡사리를 많이 먹었습니다.(ㅋㅋ)



닭갈비가 거의 다 익어갈때 즈음 깻잎을 추가로 넣어서 향을 입혀주더라구요. 닭갈비가 다 익으면 이제 한 점씩 골라서 먹으면 되는데, 양념도 깔끔하게 매운 맛이었고, 닭의 식감이 부드러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점오 닭갈비도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전날 소개 해 드린 우성닭갈비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점오닭갈비는 양념이 좀 밋밋한 느낌이 있었거든요.



날치알 볶음밥도 먹어보았는데요, 볶음밥도 마찬가지로 오점오보다 우성닭갈비가 더 나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닭갈비도 볶음밥도 최근에 먹었던 우성닭갈비와 비교해서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었지, 그냥 오점오닭갈비만 놓고 보면 맛있었습니다. (아~~ 닭갈비 포스팅 작성하니 오늘도 닭갈비가 당기네요, 닭갈비를 점심으로 먹어야 할까봐요~~ㅋㅋ)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