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피자 가성비 갑 피자뷔페 이용하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2. 2. 11: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피자 뷔페를 다시 찾았습니다. 이 날 친구와 함께 자동차 시승을 하기 위해 만났는데, 한 끼도 못 먹고 만난 저희는 출출하기도 하여 늦은 점심 겸 저녁으로 피자 뷔페에서 간단히 끼니를 때우기로 했죠.

 

 

 

미스터피자의 피자뷔페는 평일 10,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2,900원이라는 가격에 피자 및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피자 뷔페입니다. 100분이라는 시간 동인 자유롭게 매장 내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데, 사실 말이 100분이지 시간을 다 채워가며 먹기엔 많이 힘이 들더라고요.

 

 

제가 이용한 미스터피자 피자뷔페는 미스터피자 문정점으로 가락동에 꽤 오래 있었던 피자집입니다. 발열검사 및 방문기록을 남기고 자리에 앉아 피자뷔페를 이용하는 것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이 날 피자뷔페 비용은 제가 결제했고요. 친구는 이후의 시간에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우선 샐러드바는 위와 같이 튀김, 분식, 피자 등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피자는 각자 다른 메뉴들로 번갈아가며 나왔습니다.

 

 

미스터 피자의 피자는 피자 끝 부분인 에지 부분을 얇게 만들어 빵을 먹기 싫어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게 만들었더라고요. 샐러드바에 올라오는 피자의 양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자주 바뀌고 여러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특히 탄산음료와 샐러드를 마음껏 골라먹을 수 있는 코너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치즈들도 많이 있고, 단호박샐러드, 감자샐러드, 계란샐러드, 계절과일, 시리얼 및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저는 요즘 샌드위치에 넣어먹는 계란 샐러드가 왜 이리도 맛있는지 계란 샐러드만 집중적으로 먹었습니다.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피자랑 이것저것 먹다 보니 금세 배가 불러 오더라고요. 미스터피자 피자뷔페는 어찌 보면 좀 허접하게 보일 수도 있는데, 은근 매력 있는 가게인 것 같았습니다. 일반 피자 뷔페에 가면 대부분 같은 메뉴를 새로 만들어주는데, 이 곳은 다른 메뉴들로 번갈아가면서 나온다는 점이 좋았고,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끔 생각나면 종종 이용할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