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시장역 청년다방, 가락동 떡볶이 전문점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오랜만에 친동생과 식사를 하였습니다. 가볍게 먹으려 가락동의 식당들을 둘러보다가 가락시장역(가락동) 인근에 위치한 떡볶이 전문점 <청년다방>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청년다방은 통큰오짱떡볶이와 차돌떡볶이가 유명한 가게이죠. 이 날은 동생이 식사를 사기로 해서 부담을 주지 않으려고 동생에게 먹고싶은 만큼만 주문하라고 했습니다.

 

 

청년다방 가락동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차돌 떡볶이, 통큰오짱떡볶이, 깻잎순대떡볶이, 찰순대, 청년차돌덮밥, 꼬치어묵탕, 멘치카레밥, 청년돈까스, 즉석수제튀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티, 핫초코/아이스초코,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청포도에이드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청년다방의 차돌떡볶이와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차돌떡볶이는 떡볶이 위에 차돌박이가 얹어진 형태의 떡볶이였습니다. 떡은 길쭉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가위로 직접 잘라주어야 했고요, 떡볶이의 맛은 맵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약간 국물이 졸아들면서 짠맛이 좀 강해졌습니다.

 

 

그밖에 튀김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역시 떡볶이는 튀김이랑 같이 먹는 게 맛있죠. 오랜만에 청년다방을 이용해봤는데, 크게 맛있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