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속 무선충전기 '스카이 Fill W2 IRON+' 개봉기

맛집・여행・리뷰/IT・Gadget・Stuff

by GeniusJW 2020. 8. 23. 11:38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예전에는 스마트폰이나 스마트 전자기기를 충전하려면 해당 기기에 맞는 케이블을 찾아서 충전시켜줘야 했는데, 요즘은 무선 충전이 대부분 제품에서 상용화되면서 굳이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구분하지 않고 충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이전까지는 케이블 충전에 의존하거나, 하드디스크 관련 업체에서 무료로 제공해준 기념품 정도의 무선충전기로 충전을 하곤 했는데요,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하자니 단선이 될까 걱정이었고 무료로 받은 무선충전 패드로 충전을 하자니 속도가 느려서 결국에 유선 충전을 위주로 충전하였죠.

 

 

그래서 무선 고속 충전을 지원하면서, 가격도 합리적인 제품이 어떤 게 있을까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제품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품은 <스카이 필 W2 아이언 플러스/ SKY Fill W2 IRON+> 인데, 할인을 많이 받아서 제품 본체의 가격은 7천 원 정도 하였고, 배송비 포함 9천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스카이 필 W2 아이언 플러스를 개봉하면 위와 같이 제품 본체와 충전 케이블, 사용 가이드와 보증서가 들어있었습니다. 가격이 1만 원을 넘기지 않으면서도 무선 충전은 최대 15W 까지 지원해주고 있는 이 제품은 아이언이라는 이름답게 금속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이었죠.

 

 

 

제품의 전후면 모습입니다. 상단 충전부는 원활한 충전을 위해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고, 측면과 하단은 금속 재질로 마감이 되어있었습니다. 바닥에 4개의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는데, 비닐을 벗기고 사용하면 되었습니다. (충전 패드 부분이 고르게 부착되지 않고, 들뜬 모습을 보고, 가격이 저렴한 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 싶더라고요.)

 

 

제품 본체에 USB-C 케이블을 이용해 전원을 연결하면, 위 사진과 같이 기본적으로 녹색 등이 표시됩니다. 충전 대기중 표시인데, 일정시간동안 충전할 제품이 올라오지 않으면 자동으로 녹색등이 꺼지게 되어있더라고요. 충전할 제품을 올리면 파란색 등이 점멸되며 충전 상태를 알려줍니다.

 

 

아이폰, 에어팟, 갤럭시 스마트폰 등 제품을 가리지 않고 충전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고요, 갤럭시 스마트폰의 경우 고속 무선충전의 유무를 알려주어 더 빠른 충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 갤럭시 스마트폰의 경우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과 파란색 등이 교차로 들어와 충전이 완료되었다는 표시를 해주었습니다.

 

 

고속 무선충전기를 고민하다가 스카이 Fill W2 아이언+ 제품을 처음 구입해봤는데, 만듦새는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썩 고급스럽지는 않았지만, 충전 성능도 괜찮고 발열도 적은 편이어서 만족스럽게 이용 중인 제품입니다. 예전에 받아서 사용하던 무선충전 패드보다 충전 속도도 더 원활하고 충전기 영역도 넓어서 편리하게 이용 중입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개봉기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