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르메콩, 가락시장 베트남 쌀국수 맛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가락동(가락시장역) 베트남 쌀국수 맛집 <르메콩>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베트남 쌀국수 맛집 르메콩은 반쎄오, 베트남쌀국수, 반미 등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전문점인데요. 최근에 저는 지인과 함께 베트남 쌀국수를 먹으러 반쎄오를 찾았습니다.

 

 

 

가락동 반쎄오 가게의 분위기는 위와 같습니다. 베트남에 가본 적은 없지만, 베트남 분위기를 살리려 곳곳에 장식을 해 두었다는 점은 알 수 있었습니다.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할 수 있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르메콩'베트남 기본 쌀국수', '고기많은 매니아 쌀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총금액은 18,000원으로 쌀국수 가격으로는 보통의 가격인 것 같습니다.

 

 

 

쌀국수는 직접 넣어 먹을 수 있도록 라임과 고수를 따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밖에 소스들을 곁들일 수 있도록 테이블에 양념류가 함께 있었고, 곧이어 쌀국수가 등장했습니다.

 

 

르메콩 베트남 쌀국수의 맛은 국물이 일단 진하며, 고기는 약간 비릿한 맛이 있는 쌀국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양은 꽤 많은 편이었고, 내국인 입맛에 맞춰 개량하기보다는 베트남 본토의 맛을 내려고 한다고 하더라고요. (참조 : 내일신문)

 

 

베트남에서 쌀국수를 직접 먹어본 적이 없어서 딱 이렇다 할 표현이 생각나지는 않지만, 가락동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르메콩이니 한 번 베트남 본토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한 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