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고급스러운 무지노트 추천 '노트위드 디 오션' 본문

맛집・여행・리뷰/책・도서

고급스러운 무지노트 추천 '노트위드 디 오션'

GeniusJW 2020. 3. 8. 18:21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무지노트를 하나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구입한 노트는 ⌈노트위드 디 오션⌋ 이라는 구그디자인스튜디오 에서 제작한 무지노트로, 이탈리아 페드리고니사의 용지로 제작되어 가벼운 무게와, 적당한 두께감, 부드러운 감촉, 그리고 만년필 이용시 사각사각 써지는 느낌은 이전에 사용하던 무지 노트들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합니다.



이번 시리즈는 바다를 주제로 한 노트였는데, 다양한 소재로 노트를 제작할 것 같더라구요. 노트위드 무지노트는 부직포 소재의 주머니에 담겨져 오는데, 노트를 소개하는 간단한 노트와 함께 구그디자인스튜디오의 무지노트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노트위드 디 오션은 파란 바다배경의 커버를 가지고 있는 노트였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북 밴드를 이용해 노트가 벌어져 구겨지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었고, 적당한 탄력감이 있어서 노트를 잘 잡아주었습니다.



앞서 소개 해드린 것 처럼 용도는 '무지노트' 이기 때문에, 주로 무지 노트의 하얀 지면이 많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독특하게 QR코드를 촬영하면 노트의 컨셉인 바다에 대한 내용을 담은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웹 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다에 대한 영상, 음악, 그래픽 등 을 감상할 수 있었으며, 가끔씩 피로할 때 큐알코드를 이용해 바다구경을 하면 기분이 왠지 힐링되는 느낌도 받는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노트에 제 블로그 컨텐츠에 대한 구상이나, 가끔씩 떠오르는 생각들을 노트에 적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비롯해 블로그의 방향이나, 문득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놓치지 않기위해 무지 노트를 이용하는데, 나름 만족하며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구그디자인스튜디오 노트위드 디 오션의 가격12,900원 이며, 평소 고급스러운 노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구입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노트위드 구입링크(네이버스토어)


관련 포스팅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