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라딘'에서 받은 셜록홈즈 틴케이스

맛집・여행・리뷰/책・도서

by GeniusJW 2016. 6. 10. 09:15

본문

반응형


책을 읽고, 구입하다보면 자연스레 쌓이게 되는 서점의 마일리지와 인터넷 서점에서의 이벤트 정보도 자연스럽게 알게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이벤트 때문에 책을 구입하진 않았지만, 구입했던 책 대부분을 읽어서 다음책을 구입하기 위해 주문을 하려다보니, 이벤트 소식에 해당되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알게되었죠.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 서점인 '알라딘'에서 받은 선물 셜록홈즈 틴케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셜록홈즈 책은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 실제 책으로도 몇권 소장하고 있는데요. 알라딘 이벤트로 몇 가지 틴케이스 외 상품이 있었지만 셜록홈즈 틴케이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알라딘 의 셜록홈즈 틴케이스는 위와같이 생겼습니다. 실제 책 모양과 비슷하게 생긴 셜록홈즈 틴케이스는 금속재질로 되어있어 작은 소지품들을 보관하기에 용이했습니다. 케이스 뒷부분에는 221B 라는 셜록홈즈의 베이커가 집주소가 적혀있네요.




셜록홈즈 틴케이스는 크기는 작지만 두께가 두꺼워서 웬만한 양장본 두께정도 되는듯 합니다. 실제 책을 사진 찍은 것 같이 잘 나왔네요. 그럼 이제 틴케이스 내부를 살펴볼까요?



틴케이스 의 빈공간에 흔히들 채우시는 비상금 같은걸 채우고 싶은 느낌이 드네요. 돈은 물론, 통장, 열쇠같은 것도 넣으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견고하게 만들어져서 오랫동안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하나 구입할까 했는데, 책을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받게되니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실제 책꽂이제 꽂아봤습니다. 눈에 안띈다고 말 못하겠지만, 책꽂이에 꽂아놓으니 나름 비밀스러운 뭔가가 생긴것 처럼 마냥 좋네요. 차라리 돈을 좀 주더라도 실제 양장본 느낌나는거면 더 좋았는데 말이죠. 요즘 책이 많이 늘어나면서 책꽂이의 책을 비우기도 하고 다른곳을 책꽂이로 만들어서 채워넣고 있네요.(저는 실제로 책의 주제별로 책꽂이를 분류해놓는답니다. 블로그 한다고 일부러 비슷비슷한 책들로 채워놨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6.06.10 10:16 신고
    표지의 광택이 덜했으면 더 그럴싸했을텐데..! 그래도 컨셉이 재밌어요. ㅋㅋ
    • 프로필 사진
      2016.06.10 10:19 신고
      여기다가 실제 돈을 넣어놨지요,
      다행이도 가족들은 제 블로그를 모른다는사실!
  • 프로필 사진
    2016.06.10 10:39 신고
    저는 책을 막 꼽아 놓는 스타일인데ㅋㅋㅋ 주제별로 정리해두는 것도 괜찮은거 같네요. 그나저나 저도 사피엔스 읽어보고 싶습니다 ㅜㅜ
    • 프로필 사진
      2016.06.10 11:03 신고
      ㅎㅎ 책을 주제나 장르별로 정리하면, 아무래도 크기별로 정리하거나, 이름별 정리보다는 찾기도 쉽고 비슷한 종류의 책을 이어서 읽기도 좋구요~^^
  • 프로필 사진
    2016.06.10 10:42 신고
    역시 알라딘은 굿즈가 좋죠 ㅋㅋㅋㅋ알라딘 홈페이지에 내부 사진은 없어서 정확히 뭔가 했더니 그냥 케이스였군요 ㅋㅋㅋㅋㅋㅋ
    • 프로필 사진
      2016.06.10 11:05 신고
      틴케이스 라는 이름답게 케이스 역할이죠. 어찌보면 그냥 금속 케이스일 경우 밋밋했을텐데 책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 더 소유하고 싶었던 거 같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16.06.10 12:43 신고
    오호~~ 괜찮은데요~~책장을 제대로 관리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키순으로 정리하는 정도 ㅋㅋ
    • 프로필 사진
      2016.06.10 12:46 신고
      장르별 구분이 아무래도 서점 같은데서도 이용하는 방법이니, 정리를 그렇게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프로필 사진
    2016.06.10 12:56 신고
    보기도 참 예쁘네요
  • 프로필 사진
    2016.06.10 13:20 신고
    진짜 책인줄알았습니다 ㅋㅋ 말씀대로 비상금 넣어두면 아무도 모르겠는데요?
  • 프로필 사진
    2016.06.10 14:44 신고
    와.. 저도 예전에 한창 많이 읽엇던터라 완전 탐나는 제품이네요 ㅋㅋ 금속재질이면 무게감도 좀 있나요~?
    • 프로필 사진
      2016.06.10 14:46 신고
      금속재질임에도 불구하고 가볍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얇거나 생활중에 구김이 생길정도의 약함은 아닙니다~^^
  • 프로필 사진
    2016.06.10 14:58 신고
    알라딘이 중고책 파는 건 부업이고, 실제로는 굿즈 파는게 주업 아니냐는 농담이 있더라고요ㅎㅎㅎㅎ
    약간 광택이 있긴 하지만, 저렇게 꽂아놓으니 일반 책 같고 그럴싸하네요.
    딱 비상금 보관용!
    • 프로필 사진
      2016.06.10 15:00 신고
      ㅎㅎㅎ 그쵸,,
      인터넷 서점 여러군데 이용하지만, 적립을 위해 하나로 쓰는데 알라딘도 괜찮은 거 같아요~^^
  • 프로필 사진
    2016.06.10 19:44 신고
    뚜껑 열기 전까지는 진짜 책같이 보이는데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6.06.10 19:48 신고
      책이랑 비슷해 보이셨다면, 일단은 성공!
      책의 내용이 값지다는 건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