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치동 가성비 고깃집 주교리3구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 28. 22:06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일상을 소개하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대치동(한티역) 가성비 고깃집 <주교리3구> 를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대치동 <주교리3구>는 일반적으로 먹는 돼지고기(삼겹살, 목살) 이 아닌 특수부위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로,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메뉴들도 전체적으로 맛있었던 가게입니다.




'주교리3구' 가게는 한티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롯데백화점 뒷편의 골목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데, 제주산 껍데기, 항정삼겹, 꼬들살, 턱끝살 등 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레트로풍으로 옛날 느낌을 살리려 타일도 붙이고, 오래된 포스터와, 나무로 된 간판같은 것도 붙였더라구요. 우선 주교리3구 메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꼬들살, 항정삼겹, 턱끝살, 껍데기, 오돌갈비 등 을 판매하고 있었고, 김치찌개, 된장찌개, 계란찜, 비빔면, 알주먹밥, 공기밥 등 을 식사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항정삼겹, 된장찌개, 비빔면, 알주먹밥 을 주문하였습니다.



항정삼겹은 기름기 있는 부위로 꼬들꼬들한 식감이 특징인 부위였습니다. 얇게 썰어져 익는 속도도 빠르고, 맛있게 잘 구워졌습니다. 물론 그냥 먹어도 좋지만, 같이 나오는 소스나 절임류, 쌈채소와 먹으면 더 좋지요.




잘 구워진 항정삼겹을 소스나 파절이, 깻잎장, 상추, 배추김치 등 기호에 따라 먹으면 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 자체를 그냥 먹는 것을 가장 좋아하구요, 그래도 곁들여야 한다면 깻잎장아찌와 함께 먹는 게 맛있더라구요, 그 밖에 카레가루나 소금, 파절이랑 먹는 건 원래 좋아하진 않아서,,(ㅋㅋ)



사진만 찍고 원래 먹던대로 고기만 집어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어떻게 보여줘야 잘 나올까 고민하다보니, 여러가지 시도를 하는데 실제로는 자극적이여서 이렇게는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다음으로 비빔면을 같이 먹었습니다. 고기먹다가 느끼하다 싶을 때 곁들이면 괜찮은 메뉴였구요, 매콤새콤한 소스가 곁들여지니, 느끼함도 잘 잡아주었습니다. 그 위에 아삭아삭한 오이와 상추까지 얹어져있으니, 식감도 좋았죠.



주문한 주먹밥에 된장찌개 까지 나왔습니다. 남자들끼리 갔으면 고기 위주로 주문하였을텐데, 여동생이 주문하니 식탁이 다채로운 메뉴들로 가득찼습니다. 별로 배는 부르지 않는데, 이것저것 맛보니 좋긴 하더라구요.



주먹밥은 우리가 상상하는 바로 그 맛이었구요. 크게 더 설명할 부분은 없습니다. 대치동 주교리3구 고깃집을 이용해본 것은 처음인데, 강남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나중에 찾아가서 재방문 할 지는 모르겠지만, 대치동에 다시금 간다면 이용할 의향은 있습니다. 대치동에 가성비 좋은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주교리3구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