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홍대 쉑키쉑키 대만 에그와플 괜찮네요~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홍대 쉑키쉑키 대만 에그와플 괜찮네요~

GeniusJW 2019. 11. 21. 16:45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홍대에서 만난 길거리 음식 대만 에그와플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홍대 '쉑키쉑키(shakyshaky)'는 DJI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수리하러 갔다가(링크), 출출해서 인근에 위치한 먹거리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나름 가격과 맛 괜찮게 먹어서 여러분께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홍대 쉑키쉑키는 원래 수제 핫도그 전문점인데, 수제 핫도그 외에도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에그와플을 보시기 전에 쉑키쉑키의 메뉴들 부터 살펴보실까요?



쉑키쉑키는 핫도그, 에그와플, 왕와플 그리고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고민할 것도 없이 홍대 쉑키쉑키의 '바나나 생크림 에그와플'을 주문하였습니다. 바나나생크림에그와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의 대만식 에그와플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나올 지 기대됩니다.




처음엔 주문과정에 착오가 있어서 제가 원래 주문한 바나나생크림에그와플이 아닌 킹스와플(왕와플)로 주문되었더라구요, 다행이 바로 주문을 수정하여 2,000원 추가하여 원래 먹으려던 바나나생크림에그와플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가게에서 와플을 만들어주었고, 주문한 와플은 금세 나왔습니다.



쉑키쉑키의 바나나 생크림 에그와플은 동글동글하게 생긴 와플에 생크림과 잼, 바나나가 들어간 메뉴였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길거리에서 갓 나온 와플을 먹으니 길 가던 사람들도 드시고 싶어졌는지 구경하시더라구요.(행인의 시선이 정확히 와플에 맞춰져 있었지만, 초상권을 위해 블러처리 하였습니다.(ㅋㅋ))



처음 먹어보는 건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고, 갓 구워서 그런지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나나도 얇게 썰어서 넣어 중간중간 씹기 좋았고, 손에 묻지 않도록 컵을 활용한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즘 길거리 음식을 먹어본 지 꽤 되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도 홍대 가실 일 있으면,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1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