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버거킹 볼케이노칠리팩 후기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버거킹 볼케이노칠리팩 후기

GeniusJW 2019.07.10 12:28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어제 저녁 버거킹 딜리버리로 제공받은 독퍼(DOGPPER) 를 소개 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버거킹에서 딜리버리 세트메뉴로 판매중인 '볼케이노칠리팩' 을 소개 해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버거킹 홈페이지의 메뉴를 살펴보면, 버거킹 스페셜 메뉴로 구성된 볼케이노 칠리팩은 볼케이노칠리팩 1~ 3 으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가격은 16,900~ 19,900원으로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이 중에 '버거킹 볼케이노칠리팩 3' 을 주문했습니다.


볼케이노칠리팩3 은 볼케이노칠리와퍼, 몬스터와퍼주니어, 볼케이노칠리프라이, 콜라R*2 로 구성되어져 있는 세트메뉴였습니다. 금액은 16,900원으로 가격이 좀 비싼 편이지만, 2명이서 같이 나눠먹기에 괜찮은 양이어서 가격이 좀 부담스러웠지만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위 : 몬스터와퍼주니어/ 아래 : 볼케이노칠리와퍼>


위 사진부터 버거킹의 몬스터와퍼주니어와 아래는 볼케이노칠리와퍼 입니다. 확실히 몬스터와퍼보다는 볼케이노칠리와퍼가 제게는 더 맞는 것 같습니다. 할라피뇨와 칠리소스가 몬스터와퍼보다 더 자연스러운 매콤한 맛을 보여줘 거부감없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같이 온 볼케이노칠리프라이는 아무래도 배달주문으로 받다보니, 치즈가 굳고 감자튀김 역시 식어서 오다보니 기대했던 것 만큼 맛있지는 않았지만, 매장에서 직접 먹으면 또 괜찮을 것 같은 메뉴이더라구요.



버거킹 딜리버리 볼케이노칠리팩을 처음 주문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어서 종종 생각날 것 같습니다. 몬스터와퍼주니어도 사이즈가 결코 작은 편이 아니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구요. 버거킹 세트메뉴 고민을 하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버거킹 볼케이노칠리팩 선택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