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몬스터와퍼 세트 리뷰

본문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버거킹 몬스터와퍼 세트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항상 가격 때문에 맥도날드만 주로 먹다가, 버거킹을 오랜만에 도전했습니다. 저는 원래 평소에 콰트로치즈와퍼를 즐겨 먹는데, 이 날은 몬스터와퍼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몬스터와퍼''몬스터X' 의 차이패티두께 차이라고 하던데, 이미 햄버거만 해도 배부르기 때문에 1,000원 더 비싼 몬스터X 를 주문하고 싶지는 않았기 때문에 대신 사이드메뉴로 '크리미모짜볼' 이라는 메뉴를 같이 주문했습니다.




전체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몬스터와퍼, 감자튀김, 크리미모짜볼, 케첩, 음료와 냅킨 이 같이 왔습니다. 이번에 콜라컵 위에 플라스틱으로 된 마개가 아닌 비닐로 된 마개가 같이 오더라구요, 빨대도 사선으로 잘려있어 구멍을 뚫어서 먹게 되어있었습니다.




햄버거와 감자튀김, 크리미모짜볼 같이 놓고 찍었습니다. 몬스터와퍼는 일단 크기가 압도적으로 크더라구요, 매콤한 소스와 함께 패티도 두 장이나 들어있어 햄버거 하나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정도였습니다.



몬스터와퍼 햄버거에는 토마토, 양파, 양상추, 치즈, 쇠고기패티, 치킨패티 가 들어가 있었구요. 토마토는 설탕이 뿌려져있는 지 단 맛이 있었습니다. 맛은 괜찮았는데 양이 꽤 많았구요, 저는 콰트로치즈와퍼가 더 입맛에 맞는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과 크리미모짜볼 이라는 메뉴도 같이 먹어보았는데, 감자튀김은 따로 설명이 필요하진 않을 것 같구요, 크리미모짜볼은 크림치즈와 모짜렐라가 같이 들어간 튀김이었습니다. 맛은 괜찮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짜렐라가 더 많았으면 했는데, 크림치즈맛이 더 강하게 나더라구요~~ㅎㅎ 매콤하고 양 많은 햄버거를 찾으신다면 몬스터와퍼를, 저 처럼 고소한 치즈가 많이 들어간 메뉴를 찾으신다면 콰트로치즈와퍼를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