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잠실새내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후기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잠실새내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 후기

GeniusJW 2018.12.30 22:28


반갑습니다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송파구 '잠실새내' 에 위치한 '노랑통닭 잠실새내점' 입니다.




최근에 잠실새내에 위치한 노랑통닭을 방문했습니다. 요즘 워낙 맛있는 치킨집이 많아서 노랑통닭은 거의 2년만에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찾은 노랑통닭은 과연 예전에 기억하고 있던 그 맛일지 기대반 설렘반으로 찾았습니다.



노랑통닭 메뉴판은 위와 같습니다. 엄청큰후라이드치킨, 순살3종셋트, 엄청큰양념치킨, 엄청큰깐풍치킨, 매콤후라이드치킨, 엄청큰반반치킨, 웰빙파닭, 간바치, 고바치 등 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에 노랑통닭의 '순살3종세트''치믈리에일' 을 주문하였습니다.




노랑통닭 순살3종세트와 함께 치믈리에일이 나왔습니다. 술은 잘 못 마시는 관계로 사진만 찍었습니다. 그 밖에 샐러드와 치킨무, 소금과 양념이 같이 준비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순살3종세트를 자세히 살펴보실까요?



순살3종세트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깐풍치킨 이 세 종류의 치킨이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양이 꽤 많이 나왔구요, 모두 순살치킨이라 뼈를 발라낼 일이 없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킨을 종류별로 클로즈업 해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치킨이 한 입 크기의 조그마한 조각으로 나왔구요, 세 가지 치킨중 맛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프라이드치킨 > 깐풍치킨 > 양념치킨' 순서로 맛있었습니다. 프라이드치킨은 카레향이 은은하게 나는 치킨이었고, 양념치킨은 자양강장제 맛이 나는 양념소스로 된 치킨이었습니다. 깐풍치킨은 매콤짭짤한 맛이 있는 치킨이었습니다.



노랑통닭 치킨집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맛이 예전만큼 맛있지는 않은 것 같더라구요. 튀김옷도 생각보다 많고, 이 날따라 그런건지 'EDM 음악'을 너무 시끄럽게 틀어서 치킨을 먹는 동안 멀미가 나는 것 같더라구요. 전에는 그래도 먹을 만 했던 것 같은데, 최근에 갔을 땐 너무 음악을 시끄럽게 틀어서 그런건지, 기름냄새도 많이 나고 많이 먹기 힘들더라구요. 다음에 또 방문할 지는,, 모르겠습니다..ㅠ





2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