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거여동 맛있는 곱창볶음 은혜곱창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거여동 맛있는 곱창볶음 은혜곱창

GeniusJW 2019.03.15 19:46


GeniusJW 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우연히 거여동을 지나다 발견한 곱창'은혜곱창' 입니다.

곱창, 그 중에서도 곱창볶음을 좋아하는 GeniusJW. 일과를 마친 뒤 늦은시간 거여동 일대를 어슬렁거리다 곱창집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야식으로 매콤한 게 안 그래도 당기던 차에 잘 되었다 싶어 무작정 은혜곱창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가게는 도로변에 위치해 있었지만, 건물에 주차장도 있어서 다행이 주차를 한 뒤 가게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한 가게에 미리 포장주문한 음식 찾으러 가다가 불법주정차 단속에 걸리는 바람에 과태료를 납부하였더니 주차에 더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시간도 늦었고 포장후 집까지 가져가서 먹으려면 또 시간이 걸리고 해서 가게에서 먹고갈까 했더니, 가게에서 식사는 2인분 이상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게에서 먹기를 포기하고 알곱창 1인분 11,000원 을 포장하게 되었습니다. 그 밖에 야채곱창, 오돌뼈, 무뼈닭발, 당면사리, 볶음밥, 공기밥 이 있었습니다.




거여동 은혜곱창 1인분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알곱창, 상추, 초고추장 이렇게 구성은 단출하지만 매콤한 곱창을 보니 막 군침이 흐르기 시작하더라구요. 최근에 제가 종종 다니던 곱창집들이 문을 닫거나 하는 바람에 곱창집 찾기 참 어려웠는데, 새로 알게된 은혜곱창은 과연 맛있을 지 먹어봐야겠죠?



은혜곱창 곱창볶음은 양배추, 깻잎 곱창이 많이 들어간 메뉴였습니다. 야채곱창과의 차이는 당면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곱창은 약간 매콤한 정도였고 냄새 안나고 부드러운 식감에 양념이 특히 맛이 괜찮더라구요.



곱창과 같이 제공된 상추 위에 곱창 두 세점과 채소를 얹고 초고추장 소스를 곁들여 주면 곱창쌈 완성. 최근에 매콤한 곱창이 마구 당겼는데, 때마침 괜찮은 곱창볶음 가게를 찾아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거여동 은혜곱창은 검색 해 보니 꽤 오랫동안 가게를 유지하고 있는 곳인 것 같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되면 은혜곱창 한 번 더 가봐야겠습니다.





2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