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배동 롤링핀, 빵이 맛있는 카페

본문


여러분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롤링핀' 서울 방배점 입니다.

최근에 디저트카페에서 너~무나도 단 디저트를 먹은 후유증 때문에, 이번에는 디저트카페에 대해 미리 사전조사를 한 뒤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롤링핀' 이라는 프랜차이즈 카페인데,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롤링핀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 '대치동 쉐리디엠' 에서 너무 오버해서 주문한 것도 있고 해서, 이번엔 과하지 않게 적당량을 주문했습니다. 검색엔진에 "롤링핀"을 검색하면 '앙버터', '프레즐' 같은 게 연관되어 검색되는데 저는 그냥 제 눈에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로 구입하였습니다.



방배동 롤링핀의 음료는 위와 같이 커피나 차 종류, 주스나 에이드 등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 한 켠에는 모든 빵을 당일 제조하여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남은 빵은 푸드뱅크마켓센터를 통해 사회복지시설에 나눔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빵 종류도 정말 다양했는데, 식빵부터 스콘, 크루아상, 쇼콜라, 단팥빵, 바게트, 치아바타, 프레첼 등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달콤한 디저트 보다는 고소한 빵이 많아 보이더라구요.



빵 이름들이 워낙 많고 다양해서, 잊어먹지 않도록 종류별로 사진을 찍어오다 보니 생각보다 빵 사진을 많이 찍었더라구요. 먼저 식빵부터 제가 주문한 '빨미까레'도 보입니다.




맛보고 싶은 빵이 많았지만, 다 먹어볼 수는 없는 관계로, 그 중에 맛있어 보이는 '이탈리안 피자'와, '미엘고르곤졸라', '토마토올리브치아바타' 라는 메뉴도 골랐습니다. 그래도 이 번에는 절제해서 메뉴를 골라보았는데 넘치거나 과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롤링핀의 나머지 빵들도 사진으로 찍어보았구요. 케이크도 있었는데 먹고는 싶었지만 케이크까지 먹는다면 제 몸에 너무 무리를 주는 것 같아서 이 쯤 정리하고 커피와 함께 주문했습니다.



곧 음료와 함께 빵이 준비되어 나왔구요. 커피도 맛있었지만 치즈가 들어간 빵들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었죠. 개인적으로 위의 세 가지 빵 중에는 미엘 고르곤졸라가 가장 맛있었고, 그 다음 빨미까레 끝으로 토마토올리브치아바타 순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나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디저트에는 쌉쌀한 커피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빵이랑 커피를 먹는 중에 일행이 나중에 한 명 더 추가되서, 원래는 아까 주문하려던 이탈리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즉석으로 구운 건 아니어서 생각보다 맛은 좀 없던데 그래도 빵이 전체적으로 맛은 있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된다면 집 근처에도 롤링핀이 있는 것 같던데, 롤링핀에 앙버터 프레첼 같은 메뉴나 식빵을 먹어보러 또 이용 할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 방배동 쿠마카레야, 내방역 카레 맛집

- 밤스버거 방배본점, 3차대전버거 리뷰

- 대치동 달달한 디저트 카페, 쉐리디엠


Epilogue

롤링핀 사진을 찍어놓고 폴더명을 잘 못 저장하는 바람에,

사진이 어디갔는지 한참 찾다가 못 찾았는데,

엉뚱한 이름으로 저장 해 두어 이제야 발견했네요~~ㅎㅎ

다음부턴 신중히 폴더명을 지정 해 줘야 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02.02 01:03 신고
    우아 엄청맛있어보이네요~앙버터가 갇이뜨는거보니 앙버터유명한가요?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사진
      2019.02.03 01:30 신고
      네, 검색엔진에 '롤링핀' 검색하면,
      <앙버터> 나 <앙버터프레즐> 같은 검색어가
      같이 나오더라구요~~ㅎㅎ
      그 만큼 앙버터 제품이 유명하단 거겠죠??ㅋ
  • 프로필 사진
    2019.02.02 01:20 신고
    빵종류정말 많네요ㄷ갠적으론 가격이 세네요..맛있어보이긴하는데..
    • 프로필 사진
      2019.02.03 01:32 신고
      ㅋㅋ 가격이 좀 있긴 하죠.
      빵 종류 몇 가지 집어오면,
      금세 3~ 4만원 나올지도 몰라요~~ㅋㅋ
  • 프로필 사진
    2019.02.02 04:07 신고
    롤링핀 방배점에 다녀오셨었군요 ? 빵 종류도 많고 전체적으로 맛나보입니다^^ 나중에라고 기회되면 들려봐야겠어요- 빵 간만에 사진보니까 먹고 싶네요 ㅎㅎ
    좋은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래요
    • 프로필 사진
      2019.02.03 01:34 신고
      ㅎㅎ~
      빵 종류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여기가 프랜차이즈 이니,
      아마 잘 찾아보시면 버블프라이스 님 계신 곳에도 있을지도 몰라요~ㅎ
  • 프로필 사진
    2019.02.02 06:18 신고
    빵이 정말 맛나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9.02.02 06:38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설 연휴 잘 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19.02.02 06:57 신고
    빵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 음악을 들으면서 먹으면 더 좋겠군요
  • 프로필 사진
    2019.02.02 08:27 신고
    카페에서는 역시
    빵과 함께 마시는 커피 한잔이 더 맛난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
    • 프로필 사진
      2019.02.03 01:59 신고
      가끔 출출할 때는,
      이렇게 카페에서 빵과 함께 먹는 것도
      괜찮더라구요!!ㅋㅋ
  • 프로필 사진
    2019.02.02 11:56 신고
    넘 맛있어 보여요 여기에도 한국 베이커리 하나 있음 좋겠어요 풍성한 구정 연휴 보내시길요~
    • 프로필 사진
      2019.02.03 01:57 신고
      가끔 외국생활 하면,
      한국의 음식들이 많이 그립다고들 하더라구요.
      Bliss 님도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19.02.02 12:45 신고
    아 디저트 카페 넘 좋아하는데 피자까지 있네요 ㅎㅎ 넘 맛있어 보여용 ^^
  • 프로필 사진
    2019.02.02 17:12 신고
    고급스럽네요 ㅎㅎㅎㅎ 커피와 함께하면 정말 좋겠어요 ㅎㅎㅎ
  • 프로필 사진
    2019.02.02 22:13 신고
    우와~ 빵 진짜 맛있어보여요..
    밤에 먹는 포스팅 보는건 정말 고문이에요ㅋㅋㅋ
    행복하고 풍성한 설날 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19.02.03 01:52 신고
      제가 블로그를 통해,
      요새 먹는 포스팅을 많이 해서,
      더 고통스러우시겠어요~ㅠㅋㅋ
  • 프로필 사진
    2019.02.02 23:07 신고
    빵도 맛있어 보이는데 무엇보다 식사까지도 가능해 보이네요 ㅎㅎ

    사진속에 있는 피자만 먹어도 한끼는 충분해 보입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9.02.03 01:50 신고
      피자가 얇고 먹을만은 했지만,
      맛있지는 않았어요~~ㅋㅋ
      역시 피자는 바로 구워야 맛있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사진
    2019.02.03 00:00 신고
    빵과 함께하는카페라 더 인기가 있을 것 같네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19.02.03 01:47 신고
      맞습니다..ㅋㅋ
      커피만 마시기엔 좀 그렇고,
      카페에서 파는 빵은 별로다 싶으시면,
      빵을 전문으로 하는 카페를 이용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사진
    2019.02.03 00:42 신고
    다양한 식빵이 맛있는곳이죠-!
    저도 가끔가는데ㅜ 아무래도 가격이 쎄더라구요 ㅎ
    • 프로필 사진
      2019.02.03 01:44 신고
      ㅋㅋ~
      가격이 좀 있는 것을 제외하면,
      그럭저럭 이용할 만 한 것 같아요.
  • 프로필 사진
    2019.02.03 15:40 신고
    빵 종류가 꽤 다양하네요!! 그 중에 이탈리아 피자에 눈길이가네요ㅎㅎ
    • 프로필 사진
      2019.02.03 23:57 신고
      빵 종류 정말 다양하죠?
      이탈리안 피자도 먹을 만 했고,
      다른 빵도 맛있었어요~~ㅋ
  • 프로필 사진
    2019.02.03 18:34 신고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피자도 맛있어 보입니다
    • 프로필 사진
      2019.02.03 23:59 신고
      ㅋㅋ~
      다양한 빵을 즐기시고 싶다면,
      한 번 시간내서 이용 해 보세요~
  • 프로필 사진
    2019.02.07 09:20 신고
    늘 카페에 가면 고민스럽더라고요. 커피만 마실까 무언가를 더할까~ㅎㅎ
    보통은 커피에서 선을 넘진 않는데 가끔은 케익이 땡겨요.
    • 프로필 사진
      2019.02.07 22:22 신고
      ㅎㅎ
      케익도 가끔 먹으면 맛있어요.
      저도 주로 카페에선 커피만 마시고 오죠~~
  • 프로필 사진
    2019.02.10 19:10 신고
    다양한빵을 종류별로 다사보고 싶네요~
    넘넘 맛있어보이고 좋네요
    즐거운하루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9.05.14 10:24 신고
    빵도 맛있어 보이고 이 카페 커피가 진하니 아주 맛있겠어요.
    검은 컵에 담긴 커피가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