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양재동 브런치카페, 도마베이커리 앤 테스트키친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양재동 브런치카페, 도마베이커리 앤 테스트키친

GeniusJW 2019.03.01 01:23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양재동에 위치한 도마베이커리 앤 테스트키친 입니다.

상호명이 꽤 긴 이 가게는 검색창에 '도마 베이커리' 로 검색을 하면, 강남구 '신사동' 과 '대치동' 에도 위치 해 있다고 알려줍니다. '도마베이커리' 는 이름처럼 주로 빵 종류를 판매하고 있고, 브런치나 커피, 티 종류를 같이 곁들일 수 있는 곳 이었습니다.




저는 저녁시간에 이용하러 갔고, 가게이름이 왜 도마인지는 간판을 보고 알 수 있었습니다. 나무도마 모양의 간판은 이 가게는 "도마가 컨셉인 가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 처럼 저녁식사를 하기 원하시는 분은 17:30~ 20:30 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 하시구요. 미리 전화를 통해 이용이 가능한 지 확인하고 가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전화 : 02-575-2018)



가게 안에서는 가게 간판의 붉은 색 도마와 함께 나무도마들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도마를 컨셉으로 하는 가게이다보니 메뉴같은 부분도 도마로 된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도마베이커리의 카페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커피종류, 차 종류 기타 음료까지 가격이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았구요. 천연발효종을 이용한 빵과 뉴욕의 C.I.A.(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인증서로 맛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었습니다.




도마베이커리의 빵 종류도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프레즐, 스콘, 치아바타, 밤식빵, 쿠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구요, 당일 생산하여 당일판매하며, 프레첼과 앙버터 구입시 고메버터를 같이 제공한다고 안내가 적혀있었습니다.



도마베이커리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잠발라야, 파니니, 탁틴, 피자, 플래터 등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7,000~ 30,000원 사이 였고, 저는 올리브치즈 치아바타, 야채치즈 파니니, 해산물오일파스타, 수제통팥우유 를 주문했습니다. 금액은 33,600원 나왔구요. 독특하게 계산서 받침도 도마모양이네요~~ㅎㅎ




메뉴가 나오기 기다리는 동안 유리창 너머로 주방도 살펴보았는데, 메뉴를 만드시는 모습이 은근 멋지더라구요. 곧이어 메뉴가 하나 둘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첫 번째로 나온 메뉴는, 올리브 치즈 치아바타 였는데요,



도마베이커리 올리브 치즈 치아바타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과 함께 나왔고, 치아바타를 찍어 먹으면 올리브의 향과 발사믹의 새콤한 맛이 그야말로 입맛 제대로 돋우는 식전빵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야채 치즈 파니니'가 나왔구요, 치아바타 빵 사이에 각종 채소와 치즈가 들어간 파니니 였습니다. 보기에도 색이 다채로와서 좋았지만 빵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지 파니니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2명이서 먹기에 양도 많았습니다. 속재료가 넘치지 않게 먹기 힘들정도로 재료를 아끼지 않더라구요.



식사중 음료가 나왔는데, 수제통팥라떼로 겨울한정 메뉴인데, 우유의 고소함과 팥의 단 맛이 더해져 그냥 아이스크림 녹인 맛 이었습니다..ㅋㅋ 제가 고급스러운 표현이 불가능한 점도 있지만 실제 아이스크림 맛 하고 비슷한 느낌이 났습니다.



해산물 오일 파스타 역시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해산물 특유의 감칠맛이 있는 오일 파스타 였습니다. 오일향과 함께 먹는 내내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양재동 도마베이커리 앤 테스트키친 가게는 처음 이용 해 봤는데, 나중에 또 재방문 하고 싶을 정도로 맛이랑 양 두루 만족스러운 가게였습니다. 분위기도 조용하고 괜찮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ㅎ





4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