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초동 중국집 '황궁'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2. 5. 19: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을 소개 하고 있는 블로거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서초동 '중앙지방법원' 과 '중앙지방검찰청' 인근에 위치한 중국요리 가게 '황궁' 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하철로 이용하면 서초역과 교대역 사이에 위치한 이 가게는, 특별히 맛있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을 보여주는 가게였습니다.




황궁은 정곡빌딩이라는 곳의 지하1층에 위치한 중국집인데요, 인근에 굴국밥을 파는 곳도 있고, 요즘에 보기드문 옛날식 다방(카페아님)도 있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고,



서초동 황궁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짜장, 볶음밥, 짬뽕 등 중국음식점(중국집) 하면 떠오르는 대부분의 메뉴를 다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볶음밥을 주문하였구요,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차를 마시며 반찬 사진을 담았습니다.



크게 특별할 것 없는 단무지와 양파, 배추김치가 나왔습니다. 맛도 너무 평범해서 분식집이나 중국집에서 다 먹어본 그 맛입니다. 사진 찍어놓고도 소개 할 말이 없는 그 맛!




볶음밥은 짬뽕국물과 함께 나왔구요, 오징어, 맛살, 볶은 파, 당근 등이 들어간 볶음밥에 짜장소스를 얹어 먹었습니다. 특별히 맛있다 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준수한 맛에 먹을 만 했습니다.



전에는 중국음식점 가면 항상 짜장 아니면 짬뽕을 선택했는데, 요즘은 입맛이 변했는지 볶음밥 같은 메뉴도 먹게 되더라구요. 요즘 중국집 같이 불맛을 내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짬뽕국물도 그렇고 크게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이 날 많이 허기진 상태에서 가게에 가서 그런지 볶음밥은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서초동 법원근처 식당은 잘 이용할 일이 없는데, 특별히 이용한 기념으로 블로그에 올려보았습니다~~ㅎㅎ 나중에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