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코인초콜릿 ,코스트코 금화 초콜릿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코인초콜릿 ,코스트코 금화 초콜릿

GeniusJW 2017. 4. 13. 17:11


코스트코 에서 구입한 초콜릿 2번째를 소개하겠습니다. 지난 리뷰에서는 해씨초코볼 이라는 해바라기씨 초콜릿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엔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코인초콜릿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금화 모양으로 생긴 이 초콜릿은 1kg 정도 되는 용량의 초콜릿 입니다. 이것도 사둔지는 꽤 되었는데, 아직도 줄지않는 엄청난 용량을 가진 녀석이죠. 영양성분표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동전초콜릿의 정확한 제품명은 '파이어리츠 골드 벨지안 밀크 초콜릿'이구요. 원산지는 네덜란드 라고 합니다. 1kg 의 용량이며, 총 열량은 5,770kcal 이거 다 먹으려면 힘들겠는데요??



코스트코 동전 초콜릿은 1통에 꽤 많은 동전모양의 초콜릿이 들어있었습니다. 모양은 깃발모양도 있고, 닻 모양이나 배 모양등이 있었습니다. 사실 모양은 그리 중요치는 않았구요. 동전초콜릿을 개봉해봐야겠죠?




우선 동전초콜릿을 세워줍니다. 그 다음 초콜릿의 옆면을 덮개를 열듯 손톱을 이용하여 금박을 벗겨줍니다. 반대편도 똑같이 해주면 되는데요, 위와같이 초콜릿을 꺼내면 되구요.



접시위에 초콜릿 금박을 벗기기 전과 벗긴 초콜릿을 올려보았습니다. 동전 초콜릿의 단점은 해씨초코볼과 달리 잘 녹는다는 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껍질을 벗길 때 녹은 부분이 손에 묻어서 불편했던 적도 있구요. 맛은 괜찮은데 말이죠.



동전 초콜릿은 이렇게 갓 내린 커피한 잔과 함께 즐기는 것도 꽤 좋은 것 같습니다. 커피의 쓴 맛과 함께 초콜릿의 단 맛이 잘 어울렸기 때문이죠. 코스트코에 또 방문하게 되면 이번엔 다른 초콜릿을 또 찾아봐야겠습니다. 아직 못 먹은 초콜릿을 다 먹은 뒤에 말이죠.ㅋ






5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