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당'송파구 삼전동의 숨은 만두요리 맛집!

본문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삼전동의 '미당' 이라는 가게인데요,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숨은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얼큰한 만두요리가 나오는 가게인데요, 가게는 일반 가정집 형태를 활용하여 장사를 하고 있기에 작고 아담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역시 휴대폰으로 찍어도 블로그를 하다보니, 사진이 좀 느는 것 같습니다. 미당 가게 전체를 한 프레임에ㅋㅋ

미당은 주차장도 작고, 가게의 위치도 삼전동의 골목길 안에 위치해 별로 매력은 없어보이지만 가게 안에서 보니 손님도 어느정도 있고 작은 가게치고 맛집으로 소개드려도 되겠다 싶어서 올립니다.



요즘 블로그를 앞세워 맛집이나 상품을 거의 강도마냥 갈취하려는 블로거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에고고,,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지만 그런 분들 때문에 맛집, 맛집... 거리기가 부담스러워졌습니다..ㅠ 나만의 맛집도 소개하기 부담스러운 이 블로그 세계..


다시 포스팅으로 돌아와서, 가게 미당의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평범에서 조금 높은(?) 편 같습니다. 칼국시, 만두국, 접시만두, 만두뚝배기, 편육, 녹두지짐, 만두전골 등 만두요리를 잘 하는 가게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는 듯 합니다.


필자도 만두를 좋아하는 편이라 무엇을 먹을까 망설였지만, 반 강제사항의 만두뚝배기 주문에...(개인적 사정이..ㅋㅋㅋ)

만두뚝배기와 녹두지짐을 가지고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만두뚝배기를 소개하기 전, 기본적인 차림상을 보여드려야겠죠..?

만두와 칼국수가 주 요리인 미당에서 정갈한 밑반찬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삭아삭 김치와, 새콤하게 절여진 양파장아찌가 허기진 제 입맛을 막 돋우기 시작합니다..



미당의 만두뚝배기는 사실 상상했던 메뉴와는 달리 얼큰한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고추고명에, 팽이버섯 등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돋보입니다. 보통은 만두가 퍼지기 일쑤인데, 쫀득한 만두피에 꽉찬 만두소까지 만두요리 맛집이라고 소개해도 과언이 아닐 가게였답니다.



다음에 소개할 메뉴는 녹두지짐 인데요, 녹두지짐 역시 재료를 아껴쓰지 않아 몇 점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더라구요.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만두요리 전문점 미당,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이열치열 얼큰한 요리가 당길때 한 번 방문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