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튜브 인형

제품리뷰/IT・Gadget・Stuff

by GeniusJW 2015. 5. 5. 20:06

본문

반응형



버거킹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공유 해 봅니다.

저는 친구와 우연히 영화끝나고 점심을 간단하게 해결하기 위해 버거킹을 들렀다가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바로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하나 질렀죠~ㅎ


버거킹에서 5월 1일 부터 소진시 까지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버거킹 3000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6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종류는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프로도, 네오, 어피치, 제이쥐, 튜브 가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튜브와 프로도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튜브를 질렀죠.

카카오 프렌즈 튜브의 인형입니다. 개인적으로 다혈질 적인 캐릭터에 귀여운 외모 때문에 6000 원이라는 거금에도 불구하고 하나 장만하기로 결심했죠.



카카오프렌즈 중에 여러분은 어느 캐릭터를 좋아하시나요? 왼쪽부터 튜브, 프로도, 네오, 무지, 콘, 어피치, 제이쥐 순서이구요. 저는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튜브와 프로도를 가장 좋아하구요, 무지도 괜찮은 편입니다.

실제로 카톡할 때두 많이 사용하게 되는 이모티콘 이기도 하구 말이죠.


튜브라는 캐릭터에 대한 소개가 위에 있습니다. 겁 많고 마음약한 오리 튜브는 공포를 느끼면 미친오리로 변신하는데요, 작은 발이 컴플렉스인 나머지 오리발을 착용한다고 합니다. 미운오리 새끼의 먼 친적이라는 튜브 너무 귀여운 것 같습니다.



버거킹 이벤트로 제가 구입한 카카오프렌즈 튜브 인형은 미친오리(?) 로 변신한 튜브인형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튜브가 더 귀여운데 말이죠..ㅎ

카톡할 때 자주 보내는 캐릭터인데 얼마나 비슷한 지 이제 한 번 살펴봐야겠죠?? 사실 너무 기대하진 않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기대감에 못미치는 인형이라서요..ㅠ



버거킹 이벤트로 구입한 카카오프렌즈의 튜브인형 입니다.

나름 비슷한 느낌을 살렸지만, 오리발이 날아가는 모습과, 이빨이 표현이 안되었군요..ㅠ

포스터의 느낌대로 인형이 만들어져 있다면 어피치나 무지가 더 캐릭터와 흡사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인형뽑기에서의 튜브 캐릭터 선택은 실망을 안겨준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도전하러 가야겠습니다.

버거킹 이벤트는 1인당 6000원에 최대 6개 까지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카오프렌즈 인형 다 떨어지기 전에 서두르셔서 하나씩 득템하시면 어떨까요??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