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코지하우스 울산 북구 가성비 레스토랑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5. 2. 21. 12:2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울산에 사는 형을 따라 방문하게 된 <코지하우스> 입니다.

제가 방문한 가게는 코지하우스 울산북구점으로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장소였습니다. 코지하우스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으로 파스타, 필라프, 리소토, 피자, 스테이크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울산 북구 코지하우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코지하우스 울산북구점은 울산 북구 신천동 818-9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코지하우스의 영업시간은 11:00~21:00 였으며, 마지막 주문은 20:15 까지였습니다. 가게에 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 보면 꽤 넓고 큰 규모의 식당이 눈에 들어오는데, 예전에 빕스와 비슷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 메뉴정보

 

 

코지하우스의 메뉴는 폭립,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피자, 리소토, 샐러드, 스낵, 에이드, 맥주, 음료, 추천와인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코지하우스 울산북구점의 10$ 스테이크와 페퍼로니피자, 차돌박이필라프, 까르보나라파스타, 청포도에이드, 음료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 메뉴소개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셀프바에서 필요한 소스류와 피클을 담아왔습니다. 곧이어 식기류도 준비되었고 메뉴가 나오기를 천천히 기다렸습니다. 곧이어 에이드와 함께 메뉴들이 차례로 나왔습니다.

 

 

주문한 차돌박이필라프, 페퍼로니피자, 10$스테이크, 까르보나라피자, 청포도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음식들이 대부분 10,000원 미만이었고, 1만 원이 넘는 스테이크도 12,900원으로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코지하우스의 차돌박이 필라프와 까르보나라 파스타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차돌박이 필라프와 까르보나라 파스타의 가격각각 9,900원, 8,9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았는데,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저렴하냐 하면 그렇지 않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솔직히 고급스럽다 까지는 아니고 무난한 맛이었는데, 저는 두 메뉴 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필라프 쪽이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10$ 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를 살펴보겠습니다. 가격은 각각 12,900원, 9,900원이었는데 피자는 페이스트리 도우였고, 페퍼로니는 솔직히 제가 생각했던 맛과는 달라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스테이크는 가격에 비해 맛도 괜찮았고 양과 구성도 좋았습니다.

 

 

■ 정리

 

 

코지하우스 울산북구점에서 스테이크, 필라프, 파스타, 피자를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10,000원 근처라 부담이 없었고, 맛도 가격에 비해 무난하고 괜찮았습니다. 저는 필라프와 스테이크를 맛있게 먹었고요, 파스타와 피자는 선택에 실수를 좀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 관련 글

- 울산 정성순대 매곡점 얼큰한 순댓국 맛집

- 울산 라메르판지 오션뷰 대형 베이커리 카페

- 울산 북구 하운드 호텔 조식이 있는 정자해수욕장 오션뷰 숙소

- 울산 중구 복산돈까스 : 복산동 겉바속촉 두툼한 돈까스 맛집

- 일산동 목구멍 울산 가성비 솥뚜껑 삼겹살 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