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옛날국수 너구리 중구 가성비 뭉티기 국수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5. 2. 19. 09:4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구 중구 향촌동에 위치한 <옛날국수 너구리>입니다.

옛날국수 너구리 가게는 가성비 있는 메뉴들을 판매하는 가게로, 이 포스팅에 소개해드리는 메뉴들 모두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본문을 통해 갓성비 뭉티기, 국수 맛집 너구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옛날국수 너구리는 대구 중구 향촌동 74-5,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곳은 최소 15,000원에 뭉티기를 맛볼 수 있는 어마어마한 저렴한 가격에 뭉티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곳은 노부부가 운영하는 노포였는데,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많은 손님이 찾고 있는 가게였습니다.

 

 

차량 이용 시 가까운 경상감영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되었고, 공영주차장인만큼 가격은 부담이 없는 편이었습니다. 감면 혜택이 있는 분들은 할인율에 따라 더 저렴한 금액으로 주차도 가능합니다.

 

 

■ 메뉴정보

 

 

옛날국수 너구리의 메뉴는 뭉티기, 간천엽, 주물럭석쇠구이, 한우석쇠불고기, 옛날국수, 불고기덮밥, 양지머리, 한우스테이크, 한우대창구이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2,000원 옛날국수3,000원 1/2 연탄불고기, 15,000원 맛보기 뭉티기를 주문했습니다. 제 생각엔 사장님이 이곳의 대표메뉴들의 양을 조금씩 여러 가지 맛볼 수 있게 가격을 낮추어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 메뉴소개

 

 

곧이어 주문한 뭉티기와 연탄불고기, 잔치국수가 나왔습니다. 양이 조금씩 나오는 것 같았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았고, 뭉티기도 제법 도톰하게 썰어서 내어주셔서 식감도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옛날국수 너구리의 '뭉티기''연탄불고기'의 모습입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뭉티기는 신선한 한우를 제법 도톰하게 횟감처럼 썰어서 식감과 육향이 좋았고, 연탄불고기도 작은 접시에 양이 적은 듯했지만, 실제로 먹다 보면 생각보다 양이 제법 많이 있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 물가가 반영되지 않은 듯한 믿기지 않는 가격의 2천 원짜리 국수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맛이 참 좋았습니다.

 

 

■ 정리

 

 

대구 중구 옛날국수 너구리 가게에서 1만 5천원 뭉티기3천원 연탄불고기2천원 잔치국수까지 다채롭게 식사하고도 20,000원이라는 믿기지 않는 가격에 식사를 배불리 하고 왔습니다. 너구리를 방문하는 손님들 대부분은 2천 원짜리 옛날국수를 즐겨드시는 것 같았고, 연탄불고기 정도 곁들여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밖에 안줏거리로 뭉티기 주문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정말 너무 가격이 가성비 있어서 저희 동네에 있었다면, 종종 식사하러 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 관련 글

- 대구 리안 만촌동 줄서는 야끼우동 맛집

- 대구 수성구 대박집 중동점 24시 대패삼겹살 맛집

- 대구 봉덕동 소문난에덴떡볶이 봉덕시장 김밥튀김 파는 분식집

- 대구 향천하 양꼬치 무한리필 동성로 중국요리 양꼬치 맛집

- 대구 낙산가든 우동을 넣어주는 돼지갈비 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