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동 개성집 양천구 노포 만두・빈대떡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9. 1. 11:4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양천구 목동의 <개성집> 입니다.

목동 개성집은 노포이자 만두・빈대떡이 유명한 맛집이었습니다. 이곳은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호박이 듬뿍 들어간 만두가 일품인 가게였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확인해 보도록 하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개성집의 위치는 서울 양천구 목동 799-7, 1층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이곳은 노포로 가게의 분위기는 좀 오래된 느낌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 메뉴정보

 

 

목동 개성집의 메뉴는 만두국, 찐만두, 소머리국밥, 소머리술국, 보쌈, 빈대떡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만두국과 찐만두, 빈대떡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었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 메뉴소개

 

 

개성집의 만둣국과 만두 그리고 빈대떡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단순하게 배추김치 하나가 나왔습니다. 메뉴들은 전체적으로 심심한 맛이었는데, 뒤의 내용에서 메뉴들을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개성집의 만둣국과 만두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만둣국의 국물도 그렇고 만두도 전체적으로 심심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특히 만두는 만둣국과 찐만두 둘 다 같은 만두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북식 만두의 특징처럼 담백한 맛이 있었고, 만두소에 가득 찬 호박이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 맛을 잘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빈대떡은 조금 두툼한 편이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더 기름지게 부쳐도 맛있었을 것 같은데, 좀 퍽퍽한 느낌이라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빈대떡만 따로 먹기에는 조금 퍽퍽해서 김치와 곁들여서 먹어야 했습니다.

 

 

■ 후기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만두 노포 개성집. 전체적으로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맛의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호박이 잔뜩 들어간 만두는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단맛도 느껴졌습니다. 가끔씩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을 원하시는 분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