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동 중화요리온 콩가루 짜장면 드셔보셨나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8. 8. 12:2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중식당 <중화요리온> 입니다.

목동 중화요리온은 특히 이색적인 콩가루 짜장면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간 콩과 땅콩 참깨 그리고 고구마가 올라가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있는 짜장면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저와 함께 콩가루짜장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러 가실까요?

 

 

■ 가게위치 및 정보

 

 

중화요리온은 서울 양천구 목동 514-18,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이곳은 SBS⎡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적이 있는 가게였고, 11:00~21:00 까지 영업하며, 연중무휴로 운영 중인 가게였습니다.

 

※ 중화요리온은 설날과 추석명절만 쉰다고 합니다.

※ 주차는 건물 내 주차장에 하시면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 메뉴정보

 

 

중화요리온의 메뉴는 런치코스, 디너코스, 금사오롱, 포어홍소우육, 해삼패왕주, 가지사자두, 마라우육, 사자두완자탕, 송이우육, 모자새우, XO패주갑오징어볶음, 복어튀김, 북경장육, 난자완스, 잡품류, 가지요리, 탕요리, 돼지고기요리, 소고기요리, 새우요리, 닭요리, 면류, 계절메뉴, 밥류가 있었습니다.

 

※ 저는 중화요리온의 '온자장'을 주문했습니다.

※ 온자장은 삼선짜장으로 고구마와 콩가루(콩, 땅콩, 참깨가루)가 토핑으로 올려져 있다고 합니다.

 

 

■ 메뉴소개

 

 

목동 중화요리온의 온자장은 콩가루가 올라가 그런지 고소한 맛이 강했습니다. 특히 가루가 많이 들어가 그런지 기름지지 않았고, 콩가루 특유의 가루 식감이 느껴졌습니다. 고구마까지 들어있어 약간 퍽퍽하게 느낄 수도 있겠다 생각합니다. 먹다가 중간에 라조장을 첨가해 먹을 수 있었는데,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감칠맛 있는 라조장은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후기

 

 

양천구 중화요리온에서 콩가루짜장면을 먹었습니다. 콩가루와 고구마가 들어가 약간 퍽퍽하면서도 콩가루의 질감의 느껴지는 메뉴였는데, 저는 생각보다 짜장면이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맛있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