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딘타이펑 남서점(鼎泰豐 南西店) 타이베이 중산 만두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7. 8. 12:4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만 타이베이 중산구에 위치한 '딘타이펑 남서점(鼎泰豐 南西店)' 입니다.

'딘타이펑(鼎泰豐)'은 대만에서 시작한 딤섬 프랜차이즈로, 동먼역 5번출구 앞에 있는 곳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신광삼월(新光三越)'이라 불리는 'Shin Kong Mitsukoshi Nanxi Store One'에 위치한 딘타이펑에 다녀왔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딘타이펑 남서점은 Taipei City, Zhongshan District, Nanjing W Rd, 12號B2 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손님이 굉장히 많은 가게이기 때문에 저희는 번호표를 미리 뽑아두고 대기시간 동안 잠깐 쇼핑몰 내를 구경하고 돌아왔습니다.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를 안내받았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보통은 메뉴 사진을 찍는데 전날 제 개인 소지품을 분실한 이후 멘털이 나가는(?) 바람에, 다소 경황이 없이 돌아다녀서 메뉴 사진만 있습니다. 대신 딘타이펑 한국 공식 홈페이지의 메뉴를 참고하여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일단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샤오롱바오와 따바오, 중국식짜장면, 완탕,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 친구가 대만 입국 시 럭키드로우에서 당첨되어 이 날 식사를 샀습니다.

 

 

딘타이펑에서 주문한 메뉴는 자리에 있는 안내문에 따라서 먹었습니다. 샤오롱바오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이 좋았고, 따바오는 우리가 흔히 먹는 찐빵과 비슷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한국식 짜장면은 달달한 소스가 면에 잘 배어들게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는 반면, 중국식 짜장면은 고명과 같은 양념을 면에 살짝 비벼서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완탕과 볶음밥은 우리가 흔히 아는 그런 맛(?)

 

 

■ 후기

 

 

딘타이펑 본점이 있는 대만. 그중에 '딘타이펑 남서점(鼎泰豐 南西店)'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이 본점은 아니었지만, 대만 본토에서 현지 프랜차이즈에서 먹어보니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고, 대만 입국시 럭키드로우 당첨된 친구가 또 사준 덕분에 이런 호사를 누렸던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