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산 냉면만허유 부석면 시원한 생강냉면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6. 29. 11:5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충남 서산에 위치한 생강냉면 맛집 <냉면만허유> 입니다.

서산 냉면만허유는 지인이 소개해줘서 같이 방문한 가게인데, 이곳은 냉면 전문점으로 비빔과 물 두 가지 냉면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생강향이 은은하게 나는 시원한 물냉면이 인상적인 가게였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냉면만허유는 충남 서산시 부석면 취평리 257-18 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가게는 한국의 미슐랭(?)이라 불리는 '블루리본서베이'에 매년 수록되는 가게였습니다. 우드톤으로 된 가게는 오래전부터 운영해 온 느낌이 들더라고요.

 

 

■ 메뉴정보

 

 

냉면만허유의 메뉴는 앞에서도 소개해드렸지만, 가게 이름이 '냉면만허유' 인 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가게의 메뉴는 '냉면'과 '비빔냉면' 두 가지만 있었습니다. 메뉴 아래 원산지 표시에는 돼지고기, 김치, 고춧가루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서산 냉면맛집 냉면만허유의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먹었습니다. 비빔냉면과 물냉면 모두 오이와 계란고명 돼지고기가 들어있었고, 제가 먹은 바로는 비빔냉면은 조금 평범한 느낌이었고, 물냉면이 생강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더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지인이 소개해줘서 방문한 냉면만허유에서 '비빔냉면'과 '물냉면' 모두 먹어보았습니다. 비빔냉면은 매콤 새콤한 맛이 있었고,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좋은 메뉴는 아무래도 물냉면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후기

 

 

서산 냉면만허유에서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먹었습니다. 비빔냉면도 맛있었지만 생강향이 은은하게 나는 물냉면도 참 맛있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한 편이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