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릉동 장자방 친절한 노원 중식당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5. 24. 12:4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노원 공릉동에 위치한 친절한 중식당 <장자방> 입니다.

공릉동 장자방은 인근에 자동차 정비를 받으러 갔다가,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하게 된 가게였습니다. 우연히 찾은 가게인데 중식당 장자방에 대한 방문평점도 괜찮은 편이고, 맛있다는 리뷰가 많기에 들어가 식사하였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장자방은 서울 노원구 공릉동 633-15, 1층에 위치한 가게로,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11:30~21:30 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15:00~16:30 까지이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이용 시 건물 뒤편에 주차할 수 있었는데, 가게 영수증 지참 시 무료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2024.05.기준 현재 주차장 공사 관계로 주차가 약간 불편했습니다.)

 

 

■ 메뉴정보

 

 

노원 장자방의 메뉴는 런치세트, 탕수육, 깐풍기, 유린기, 짜장면, 해물볶음짜장, 짬뽕, 소고기짬뽕, 굴짬뽕, 짜장밥, 계란볶음밥, 짬뽕밥 등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전 메뉴 7,000~13,700원 사이로 크게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메뉴 추천을 받으려고 직원분에게 문의하였는데, 기본 메뉴들이 맛있다며 짜장면이나 짬뽕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저는 사실 더 비싼 메뉴들도 주문할 의향이 있어서 문의했는데, 솔직하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더 기분 좋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 사실은 런치세트를 주문하려 했지만, 런치세트의 메뉴는 작은 음식이라 하시기에 그냥 온전한 메뉴를 먹고 싶어 짜장면을 선택했습니다.

 

■ 메뉴소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짜장면으로, 짜장면에는 기본적으로 새우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자차이와 단무지가 반찬으로 나왔고, 음료는 따뜻한 재스민 차나 차가운 물 중에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짜장면은 크게 특별해 보이진 않았는데, 양파가 듬뿍 들어간 간짜장 스타일(?)의 짜장면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양파도 간이 잘 배어있고 맛있었는데 새우가 들어있는 것은 좋았으나, 고기의 양은 상대적으로 좀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직접 만든 춘장소스를 이용해 만든 짜장면은 크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감칠맛 있었고 맛도 있었습니다.

 

 

■ 후기

 

 

홀에서 응대해 주시는 직원분이 상당히 친절하신 편이었고, 메뉴는 새우도 들어있고 고기도 들어있고 양파는 갓 볶아서 씹는 맛도 괜찮았던 짜장면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식사할 수 있는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당시 옆 테이블에서 식사하시던 분도 맛있게 먹었다고 하시더라고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