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가나안덕 가족모임 하기 좋은 오리구이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5. 19. 11: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숯불 오리구이로 유명한 하남의 <가나안덕> 입니다.

저는 종종 가족식사를 하남 가나안덕에서 하고 있는데,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이동이 편하기도 하고, 지금은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가족식사로 무난하면서 깔끔한 맛이 만족감이 높았기 때문에 종종 찾고 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주차정보

 

 

가나안덕은 경기 하남시 춘궁동 533 에 위치해 있으며, 가게 앞마당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옥외 메뉴판이 있지만 화분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았는데, 어차피 가게 들어가서 식사를 할 예정이기에 지나쳐 들어갔습니다.

 

 

■ 메뉴정보 및 이용법

 

 

하남 가나안덕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가나안오리, 가나안훈제, 빨간양념오리, 된장뚝배기, 오리탕뚝배기가 있었고, 제가 가족모임으로 식사하는 메뉴는 주로 가나안오리를 먹고 있는데, 한 마리 54,000원 이었습니다. 요즘은 자리에서 직접 태블릿을 통해 주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더라고요. 참고로, 처음 반찬은 가게 직원들이 가져다주셨고, 나머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저는 가나안덕에서 훈제오리와 빨간양념오리 등을 먹어봤는데,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은 기본 메뉴인 가나안 오리여서, 가나안덕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무난한 가나안오리를 추천드릴 것 같고요. 기본적으로 버섯과 오리가 함께 나오고 있는데, 버섯은 손으로 직접 찢어서 넣어 먹는 것을 추천드리고, 마늘이랑 소금을 곁들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나안덕에서 추천하는 '맛있게 드시는 방법'을 참고하셔도 되는데, 내용을 보자면 ➊ 가나안 오리에 볶음 소금을 뿌린다. ➋ 석쇠에 가나안 오리 반마리 정도를 바로 얹는다. ➌ 석쇠에 들러붙지 않게 뒤적뒤적 한다. ➍ 노릇노릇 익으면 맛있게 야채를 곁들여 먹는다. ➎ 고기를 다 드시고 난 후에는 녹두죽이나 소면을 선택하셔서 드실 수 있습니다.

 

막상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적고 보니, 딱히 특별할 것은 없었는데. 제 블로그를 보고 구우실 분은 없으실 테니 참고정도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나안덕의 오리고기는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숯불향이 은은하게 배어나 맛이 좋았고. 같이 구워내는 마늘과 같이 먹으면 더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손으로 직접 찢어서 구워내는 버섯과도 잘 어울렸고요. 이제 후식을 살펴보실까요?

 

 

가나안덕의 후식은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었는데, 녹두죽과 국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리뷰를 위해서 두 가지 모두를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는 당연 녹두죽입니다. 심심한 맛으로 먹어도 좋고, 소금을 살짝 곁들여서 먹어도 괜찮았습니다.

 

 

■ 후기

 

 

최근 하남 가나안덕에서 가족식사를 했습니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오리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고요. 최근에 가격이 많이 올라서 1마리 54,000원 까지 간 것은 좀 많이 아쉬운 부분이었는데, 가족이서 식사하기에 2마리 정도면 꽤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고요. 가격이 좀 세서 선뜻 추천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