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정동 만향 121 천안 마라룽샤 짬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1. 13. 12: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중식당 <만향 121> 입니다.

만향 121은 고급스러운 메뉴들을 판매하는 가게로, '마라룽샤짬뽕'과 '트러플소고기짜장면'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만향 121의 메뉴들을 살펴보시러 함께 가보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만향 121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96, 1층 입니다. 주차는 가게 옆면에 하면 되었고, 최근에 생겼는지 인테리어가 깔끔했습니다. 이제 메뉴를 같이 살펴보시죠.

 

 

■ 메뉴정보

 

 

만향 121의 메뉴는 만코스, 향코스, 파티올데이코스, 밸런스코스, 마일드코스, 클래식코스, 커플시그니처세트, 셰프초이스, 냉채요리, 샥스핀요리, 전복관자해삼요리, 새우요리, 닭고기요리, 야채두부요리, 소고기요리, 돼지고기요리, 잡품류, 면류, 짬뽕류, 밥류, 스프・탕, 사이드 등이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저희는 만향 121의 마라룽샤짬뽕과 트러플소고기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그 외에 만향 121에서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참여하면 군만두를 서비스로 주고 있었습니다.

 

 

트러플소고기짜장면은 실제로 트러플 버섯과 튀긴 소고기가 들어있었습니다. 보통 트러플이 들어간다고 하는 메뉴들은 트러플오일만 들어가는데 반해 이곳은 실제 버섯을 사용해 은은한 향이 좋았고, 소고기 튀김은 육전과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맛이 특이했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약간 느끼한 편이었는데,

 

 

트러플 스테이크 짜장면으로 유명했던 서울 강남구의 한 중식당은 3만 원이라는 금액에 판매했는데, 만향121의 짜장면은 18,000원으로 비교적 큰 부담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마라룽샤짬뽕은 마라맛 국물에 가재와 해산물이 들어있는 짬뽕으로, 트러플소고기짜장면이 조금 느끼했다면 이 메뉴는 매콤한 맛이 괜찮았던 메뉴입니다. 마라맛 국물에 들어있는 가재는 속살을 튀겨내 바삭하면서도 맛있었고, 속살을 건져내 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다.

 

 

■ 후기

 

 

만향 121의 마라룽샤짬뽕과 트러플소고기짜장면을 먹었는데,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드는 메뉴였고, 트러플소고기짜장면 같은 경우는 재료가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긴 해도 느끼한 맛이 강했는데, 마라룽샤짬뽕은 마라맛이 얼큰하면서 해산물이 들어있어 시원한 맛이 있었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