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전도냉김치말이국수 파는 모가면 남이천한우배추국밥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0. 27. 10: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요즘 공중부양춤 혹은 초전도댄스라고 불리는 슬릭백(Slickback)춤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데,

최근에 이천에서도 초전도를 이용한(?) 재미난 가게를 발견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초전도 냉김치말이 국수(?)를 파는 가게로, '더위저항 제로 한우사태수육 융합' 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내걸고 장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가게의 이름은 <남이천한우배추국밥> 이었고, 배추국밥과 수육, 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초전도냉김치말이국수를 파는 남이천한우배추국밥은 경기 이천시 모가면 두미리 219-3,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05:00~20:00 까지였으며, 재료준비시간은 08:30~10:00, 14:30~17:00 까지였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가게에는 커피도 판매하고 있는지 커피메뉴도 적혀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남이천한우배추국밥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한우배추국밥, 계란프라이, 냉김치말이고기국수, 한우사태수육, 한우불고기, 깻잎전떡갈비, 간고등어구이, 숙성한우, 다시마숙성삼겹살, 후식불향라면 등이 있었고, 초전도 냉김치말이 국수를 주문하려고 아주머니께 물어보니, 냉김치말이고기국수를 주문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 메뉴소개

 

 

곧이어 주문한 초전도냉김치말이국수와 함께 반찬이 나왔습니다. 솔직히 '더위저항 제로 한우사태수육 융합'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서 뭔가 새로운 시원함(?)을 줄 것 같았지만, 한 입 뜨는 순간 깨달았죠.

 

 

그냥 "평범한 냉김치말이국수구나" 하고 말이죠. 솔직히 맛이 없었던 것은 아닌데, 뭔가 이름으로 기대감만 잔뜩 부풀려놓고 내용은 별게 없다 보니 허무하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래도 9,000원에 한우사태수육도 들어가 있고, 냉국수에 육수도 진한 육향이 나는 메뉴라 맛은 괜찮았습니다.

 

 

■ 후기

 

 

계산하면서 나오는 길에 사장님께 물어봤습니다. 왜 초전도냉김치말이국수라는 이름을 걸게 되었는지? 말이죠. 그에 대한 답은 이렇습니다. '최근 초전도체가 이슈화되면서, 초전도체에 관심이 있던 사장님이 (메뉴 이름을) 유머이자 재미로 만들었다' 라고 하더라고요. 요즘 초전도체에 대해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슬릭백이라는 '초전도댄스'부터 '초전도국수'까지,

 

결론을 내리자면 이름만 초전도였고, 그냥 냉국수.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