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사동 고바우감자탕 콩비지감자탕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7. 31. 13:3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감자탕(뼈해장국) 좋아하시나요? 저도 무척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이색적인 콩비지 감자탕을 판매하는 암사동 <고바우감자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암사고바우감자탕은 서울 강동구 암사동 463-2,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가게의 영업시간은 06:00~02:00 까지였습니다. 가게에는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할 수 있었고, 가게는 꽤 널찍한 편이었습니다.

 

 

■ 메뉴정보

 

 

암사동 고바우감자탕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뼈다귀찜, 뼈감자전골, 콩비지뼈전골, 뼈해장국, 선지해장국, 우거지탕, 무뻐탕, 콩비지무뼈탕, 콩비지뼈해장국 등이 있었습니다. 특히 이 가게는 라면사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 저희는 고바우감자탕의 '콩비지뼈전골''수제비',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고바우감자탕의 '콩비지뼈전골(콩비지감자탕)'은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감자탕에는 우거지, 콩나물, 깻잎 그리고 콩비지가 들어갔는데, 채소가 꽤 많이 들어간 형태의 감자탕이었습니다.

 

 

콩비지감자탕의 맛은 솔직히 국물에서 콩비지찌개의 맛을 기대했는데, 걸쭉한 느낌은 아니었고 묽은 국물의 감자탕이었습니다. 감자탕의 고기는 부드러운 편이었는데, 솔직히 말해서 제 취향의 감자탕은 아니었습니다. 라면사리가 무료여서 라면을 넣어봤는데, 국물과 잘 어울리는 느낌은 들지 않더라고요.

 

 

■ 후기

 

 

암사고바우감자탕에서 감자탕과 라면사리까지 다 먹고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감자탕은 제가 기대했던 것에 비해 조금 아쉬웠지만, 볶음밥은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색적인 감자탕이어서 관심이 많이 갔는데, 기대보다는 조금 아쉬웠던 메뉴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