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하남정 양많은 운양동 감자탕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김포시 운양동 1263-8 에 위치한 양 많은 감자탕 맛집 <하남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김포 하남정은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되어 김포에 갈 일이 있을 때마다 종종 방문하고 있는 감자탕 맛집입니다. 푸짐한 양에 부드러운 감자탕이 인상적인 가게였죠. 메뉴는 뼈다귀해장국, 돈까스, 갈비탕, 뼈다귀 전골이 있는데 이 포스팅에서는 뼈다귀 전골과 뼈다귀 해장국을 소개한 다음 볶음밥을 리뷰할 예정입니다.

 

 

 

우선 감자탕부터 살펴보시죠. 하남정 뼈다귀 전골의 우거지는 연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고, 뼈에 붙은 살코기도 마찬가지로 퍽퍽하거나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겉절이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하남정을 좋아하게 된 계기가 뼈도 크고 거기에 붙어있는 살코기가 부드러웠기 때문이었죠. 대부분 감자탕집 가면 고기가 너무 작은 느낌이었는데, 하남정의 감자탕은 큰 고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를 어느정도 건져먹고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하남정의 볶음밥은 특별할 것은 없었지만 고소한 게 맛있었습니다.

 

 

주로 하남정에 가면 뼈다귀전골(감자탕)을 먹었지만, 뼈다귀 해장국도 한 번 먹어본 적이 있습니다. 뼈다귀 해장국이 어떻게 나오는지도 궁금했거든요. 전골에 비하면 적은 양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제 생각과는 달리 꽤 큰 뼈다귀와 고기가 나와서 이 정도면 굳이 전골 메뉴를 주문하지 않아도 배불리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뼈다귀 해장국의 경우 가격이 9,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큼직한 고기가 나오는 데서 만족했습니다. 물론 전골로 먹어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고요.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