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 부드러운 감자탕 맛집 형제들감자탕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2. 20. 12: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부드러운 식감의 살코기가 맛있는 영등포 감자탕 맛집 <형제들감자탕> 입니다.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 전 날 3차까지 술자리를 가진 뒤, 다음날 해장을 위해 가게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형제들감자탕이라는 곳을 발견해서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사실, 인근에 대부분 식당들이 준비중이어서 바로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찾아서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형제들감자탕 위치・메뉴

 

 

형제들감자탕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22-4 1층 에 위치한 가게였으며, 영업시간은 24시라고 합니다. 메뉴는 감자탕과 해장국 2가지만 판매하고 있었고, 간단한 사리추가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했기 때문에 해장국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메뉴와 반찬

 

 

형제들감자탕의 주문한 뼈해장국이 곧 등장했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감자탕이었는데, 맛을 보니 약간 한방재료가 들어갔는지 약재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반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가 나왔으며 고기를 찍어먹을 양념장을 함께 제공해주었습니다.

 

 

감자탕 뼈해장국의 고기는 많이 부드러웠고, 국물 맛도 꽤 괜찮았습니다. 앞서 언급했던 내용처럼 한방재료의 맛이 느껴졌고, 속에는 삼계탕에서나 볼 수 있을법한 인삼도 들어있었습니다.

 

 

결론

 

 

오전에 가게 문 연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방문한 가게였고, 처음 먹어보는 한방 국물의 감자탕이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고, 고기도 맛이 좋았습니다. 뼈해장국 가격이 10,000원이라는 것에서는 가격적인 부담이 있었지만, 탕으로 먹는다면 괜찮을 것 같은 가게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