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광안태양 숙성회가 맛있었던 민락동 이자카야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3. 13. 11:4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이자카야 <광안태양>에 다녀왔습니다.

부산 민락동에 위치한 이 가게는 숙성회가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광안태양은 부산에 살고있는 지인이 소개시켜줘서 방문하게 된 가게였습니다. 오늘 여러분에게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광안태양은 부산 수영구 민락동 181-56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16:00~22:00 까지라고 나와있고, 가게에 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사설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했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이자카야(일본식선술집)답게 사케를 비롯한 일본식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부산 광안태양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크게 분류해 제철메뉴, 숙성회, 마키(롤), 사시미, 볏짚타다키, 탕, 튀김, 숯불구이, 꼬치구이, 초밥, 사이드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밖에 회와 곁들일 주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숙성회'와 '참치마키'를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숙성회로 유명한 민락동 광안태양에서 이 숙성회를 안 먹어볼수가 없죠. 왼쪽부터 밀치, 광어, 참돔, 연어, 방어 순으로 기억하는데, 제가 횟감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관계로 만약 수정사항이 있으면 정정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숙성회와 함께 타코와사비가 나왔습니다. 양배추 샐러드는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소스가 인상적이었는데, 회랑도 잘 어울려 손이 자주 가더라고요.

 

 

민락동 광안태양의 숙성회는 도톰하면서 적당히 간간한게 자꾸만 당기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적당히 기름지면서 고소한 맛의 숙성회는 제 기준엔 별도의 간장이나 와사비를 곁들이지 않아도 횟감 자체로도 맛이 좋았습니다.

 

 

주문한 참치마키(반줄)도 나왔습니다. 솔직히 숙성회에 꽂혀서 참치마키는 별로 눈에 들어오진 않더라고요. 날치알, 오이, 맛살, 단무지 등이 들어간 참치마키는 새콤한 맛이 있는 메뉴였습니다.

 

 

■ 후기

 

 

부산의 친구 소개로 방문하게 된 이자카야 광안태양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맛보는 숙성회의 맛이 참 좋았던 가게입니다. 활어회는 단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있다면, 숙성회의 쫀득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 식감이 일품이었고, 간간하게 배어있는 짭짤한 맛이 별도의 양념을 첨가하지 않아도 횟감 본연의 맛으로도 만족스러운 맛을 보여준 가게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