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례 달인각 : 창곡동 해물가득 푸짐한 짬뽕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위례 창곡동에 위치한 짬뽕 맛집 <위례 달인각> 입니다.

이곳은 유리 안전필름(링크)을 작업하고 있는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곳으로, 짬뽕도 맛있지만 해물 양이 푸짐하기로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위례 달인각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49-5,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이곳은 푸짐하고 맛있기로 유명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찾는 가게였습니다.

 

창곡동 위례 달인각의 메뉴를 같이 살펴보시죠. 옛날자장면, 달인간자장면, 특삼선간자장면, 사천자장면, 팔보쟁반짜장, 달인각짬뽕, 특삼선짬뽕, 하얀짬뽕, 삼선우동, 기스면, 매운삼선짬뽕, 해물볶음짬뽕, 꾹새탕면, 쟁반짜장, 낙지짬뽕, 차돌짬뽕, 제주돌문어짬뽕, 항아리제주돌문어짬뽕, 야채볶음밥, 특선생베이컨볶음밥, 잡채밥, 고추잡채밥, 마파두부밥, 달인각특밥, 사천자장밥, 삼선야채볶음밥, 새우볶음밥, 제육덮밥, 오징어덮밥, 잡탕밥, 유산슬밥, 군만두, 물만두, 고창오디(뽕)탕수육, 고창복분자탕수육, 찹쌀등심탕수육, 찹쌀등심깐풍육, 찹쌀등심사천탕수육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찹쌀등심탕수육과 삼선짬뽕을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찹쌀 등심 탕수육이 나왔는데, 탕수육이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맛이 좋았습니다. 소스는 새콤달콤했는데, 탕수육의 바삭함을 방해하지도 않고 맛이 좋았습니다.

 

 

짬뽕은 주꾸미, 오징어, 새우, 위소라, 문어까지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고, 불맛 나는 국물에 양파와 피망 등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맛있었고 양도 많았습니다.

 

 

 

위례 달인각은 별 기대 없이 방문했었는데, 국물 맛도 괜찮았지만 문어가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두툼한 두께의 문어를 씹으니 안에 머금고 있던 국물이 터져 나오면서 바다향이 잘 느껴지는 게 참 맛있더라고요.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