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신당동 텐고쿠, 달서구 라멘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일본식 라멘을 좋아하는 대구 친구와 함께 다녀온 라멘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게 이름은 달서구 신당동<텐고쿠> 로, 진한 육수와 적당한 삶기의 면발로 인상 깊었던 가게입니다. 저는 일본식 소금, 된장, 돈코츠라멘 중 좋아하는 라멘을 고르라면 단연코 돈코츠라멘을 고를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돈코츠라멘의 진한 국물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대구 달서구 신당동 1714-11, 1층에 위치한 텐고쿠는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은 진한 국물이 특징인 가게였습니다. 영업시간은 월~토 11:00~21:00 까지였으며, 15:00~17:00는 브레이크 타임으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가게에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 인근에 주차를 하고 가게에 방문했습니다.

 

 

 

텐고쿠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텐고쿠라멘, 얼큰라멘, 돈코츠라멘, 얼큰돈코츠라멘, 미소라멘, 지고쿠라멘, 특라멘, 냉소바, 차슈동, 규동, 김치규동, 가라아게덮밥, 새우튀김덮밥, 블랙라멘 그리고 세트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와 친구는 얼큰라멘, 돈코츠라멘을 세트메뉴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라멘은 한눈에 봐도 어떤 라멘이 얼큰라멘인지 알아볼 수 있겠더라고요. 위 라멘이 제가 주문한 돈코츠라멘, 아래가 얼큰라멘이었습니다. 구성은 차슈, 파, 숙주, 목이버섯, 달걀, 김으로 단순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돈코츠라멘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차슈와 탄탄한 면발 그리고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무게감 있는 진한 국물까지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로 함께 나온 미니새우튀김 덮밥이 나왔습니다.

 

 

 

미니새우튀김덮밥은 얇게 채 썬 양파와 양배추 위에 새우튀김과 함께 내어주는 메뉴였습니다. 양이 많은 것은 아니었지만, 라멘에 곁들여먹으니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부르더라고요. 대구 라멘 맛집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2.09.14 14:07
    항상 다양한 주제로 매번 포스팅을 해주셔서 감사해요~
    블로그에 접속할수있는 환경이 좋지않아서 자주 방문할수는 없지만 기회가 될때마다 읽고있답니다.
    블로그의 꾸준한 성장을 기대하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오.
    • 프로필 사진
      2022.09.14 15:54 신고
      제 블로그에 관심 가져 주시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사진
    2022.09.14 18:03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