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원 NH시네마 : 전국유일 농협 영화관이 있다고?!

맛집・여행・숙박/장소・공간

by GeniusJW 2022. 8. 16. 10: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 특별한 곳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전국일주를 다녀왔습니다.

그중 제가 다녀온 곳은 전국 유일무이한 영화관이 있는 전북 남원입니다. 남원에는 농협에서 만든 영화관'NH시네마'가 있는데, 남원 시민들의 문화생활과 복지를 위해 2021년 12월 24일 개관하여 브랜드 영화관에 비해 저렴한 요금으로 영화를 상영 중에 있었습니다.

 

 

'NH시네마'전북 남원시 고죽동 66-3, 4층에 위치한 영화관이며, 1층에는 여느 농협처럼 은행과 꽤 큰 규모의 하나로마트가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영화관 건물과 가까운 곳에 농협에서 운영하는 주유소도 있으니, 웬만한 볼일은 이곳에서 다 해결할 수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았습니다.

 

 

 

농협 1층에 들어가니 자동인출기하나로마트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남원에 숙소를 잡았다면 장을 좀 봤을 텐데 남원에 영화를 보러 경유한 형태라, 바로 영화관으로 향했습니다. 1층에는 현재 상영 중인 영화인 '비상선언', '헌트', '한산'의 포스터가 걸려있었습니다.

 

 

4층 NH시네마에 도착하니 영화를 보러 온 관람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영화관은 최근에 지어진 시설이라 그런지 꽤 깔끔하고 규모도 컸습니다. 상영관은 총 3개의 관이 있었는데, 제가 본 영화 <한산>의 경우 의자가 뒤로 젖혀지는 리클라이너관에 배정되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딱 하나 남은 자리를 제가 배정받았는데, 하마터면 남원까지 가서 영화도 못 보고 올 뻔했습니다.(ㅋㅋ)

 

 

영화관람권을 받고 한결 편안해진 마음으로 건물 구경도 하고, 영화관과 인근 편의시설도 살펴보았습니다. 쾌적한 시설과 깔끔한 분위기는 대도시 영화관이라 봐도 무방할 정도였고, 팝콘과 콜라만 있을 것 같았던 스낵코너도 핫도그, 나쵸, 버터구이 오징어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NH시네마의 영화 관람료도 나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성인 기준 10,000원이었고, 학생이나 군인 등 할인 대상자8,000원에 관람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본 영화 <한산>의 경우 리클라이너 의자가 있는 상영관이라 12,0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었습니다.

 

 

 

리클라이너관의 경우 총 40개의 좌석이 있었고, 폭신폭신한 의자에 등받이가 뒤로 젖히기까지 가능해서, 편안한 자세로 영화감상이 가능했습니다. 남원에 있는 전국 유일 농협 영화관 'NH시네마'는 시골의 작은 영화관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마트에 푸드코트까지 갖춘 제대로 된 영화관이었습니다. 남원에 살고 계신 분이나, 남원에 여행을 계획하신 분이 있다면, 농협에서 만든 영화관 'NH시네마' 이용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