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이천 가볼 만한 곳 '시몬스테라스'

맛집・여행・숙박/장소・공간

by GeniusJW 2022. 3. 25. 10: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경기도 이천 가볼 만한 곳 <시몬스테라스>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시몬스테라스 내 카페인 이코복스(IKOVOX)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면서, 시몬스 침대의 해리티지에 대해 전시를 통해 관람할 수 있고, 실제 시몬스 침대의 체험도 가능한 공간이었습니다. 물론 최근에 생긴 편집샵 퍼블릭 마켓(PUBLIC MARKET)에서 수입 식품 및 공산품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신갈리 374에 위치한 시몬스테라스는 이전부터 한 번 가보고 싶었던 장소였습니다. 청담에 있는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도 마찬가지이고, '시몬스 테라스' 역시 젊은 사람들에게 힙한 공간으로 흔히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장소였습니다. 저는 처음엔 시몬스에서 운영하는 매장이라고 해서 침대만 전시해놓고 판매하는 가게로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커피는 물론이고 편집샵을 통해 이색 상품들도 판매하는 복합적인 문화공간이었습니다.

 

 

 

주차장에서 실내로 들어가면 처음 맞게 되는 공간은 시몬스 침대를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 '시몬스 테라스' 입니다. 흰색 가운을 입은 직원들이 고객에 맞춰 침대를 추천해주고 소개해주는 공간이었는데, 직원들이 침대를 강매하듯 달라붙지 않고 편안하게 구경하다가 가운을 입고 있는 직원에게 문의하면 안내해주는 방식으로 운영되어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의 이런 재미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모양의 조그마한 형광펜부터 키링, 포스트잇, 수세미, 코스터 등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 볼 수 있었던 'ODDLY SATISFYING VIDEO' 라는 영상이 재생되는 공간이 나왔습니다. 시몬스 광고에서 보았던 멍 때리기를 주제로 한 영상이 나오고 있었고, 정원과 수영장을 콘셉트로 한 휴식공간이었습니다. 막상 있다 보면 직원과 저랑 둘이 덩그러니 있으려니 어색해서 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ㅋㅋ)

 

 

 

다음은 시몬스 해리티지 앨리라는 공간으로 시몬스의 역사와 브랜드 스토리를 알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시몬스 아뜰리에를 재현한 공간과 침대를 제작할 때 사용하던 기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몬스 광고들은 항상 독특한 개성이 있었는데 시몬스 광고들을 모아둔 전시공간도 있었습니다.

 

 

이천 시몬스 테라스 내 카페인 이코복스(IKOVOX)로 향했습니다. 커피 가격은 꽤 비싼 편이었는데 점심식사를 대신하기 위해 잠봉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맛은 좋았는데 가격이 좀 비싸서 아쉽더라고요. 각각 아메리카노 5,800원, 잠봉샌드위치 8,900원이었습니다.

 

 

시몬스테라스의 퍼블릭마켓(PUBLICMARKET) 입니다. 저는 시몬스테라스의 다른 곳들도 좋았지만, 이런 세계의 식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편집샵이 좋더라고요. 와인, 마요네즈, 캐러멜, 꿀, 차, 식초, 머스타드, 치즈, 버터 등 다양한 가공식품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마음 같아서는 이것저것 다 골라 담고 싶었지만 다음 일정이 있기 때문에 사진만 찍고 나왔습니다.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테라스 곳곳이 사진 찍기 좋은 장소여서 이번 포스팅은 꽤 스크롤 압박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천에 볼거리가 많지는 않은데, 이런 복합 문화공간이 있어서 근처 스파 테르메덴을 이용하거나, 프리미엄아울렛을 이용할 때 겸사겸사 둘러보기에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